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차량관리

소중한 내 차에 순정 악세사리를 사용하세요.



어느 날 유독 회사 내에 전시된 차량이 도로에서 마주치던 차량들보다 뭔가 더 예뻐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내가 기존에 알고 있던 차량보다 더 예뻐 보이는 걸까? 이유가 뭐지?'라고 생각하던 순간, 바로 옆쪽에 주차된 기존 차량과 비교를 해보았더니 더 예뻐 보였던 차량에는 순정 튜닝부품인 바디킷이 설치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정부품 사용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외부업체에서 드레스업 튜닝으로 많이들 하는 바디킷은 저에게 관심 밖의 악세사리였는데요. 순정부품의 바디킷이 설치된 차량들을 보니 흥미가 가더군요.


왜 순정부품에 더 관심을 가지고 순정을 고집하는 것인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모든 외부업체의 부품들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순정부품이 아닌 악세사리를 차량에 설치할 경우, 차량의 성능을 떨어뜨리거나 차량에 잘 맞지 않아서 손상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저는 지인들에게 차량에 딱 맞게 출시된 공식 부품, 순정부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쉐보레에는 꽤 많은 순정 악세사리가 출시되어있는데요. 오늘은 튜닝에 관심없는 분들도 순정 악세사리에 관심을 가지시게 될만한 매력적인 순정 악세사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와 함께 더 뉴 트랙스, 더 넥스트 스파크, 그리고 올 뉴 말리부의 몇 가지 순정 악세사리를 구경하시며 여러분의 자동차를 멋지게 꾸며보는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떨까요?



#더 뉴 트랙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순정 악세사리는 '더 뉴 트랙스'의 악세사리입니다. 더 뉴 트랙스는 컬러풀하고 다양한 외관 컬러와 중형 SUV를 넘볼 정도의 넓은 공간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국내 자동차 시장의 추세가 SUV를 선호하기도 하고, 트랙스가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을 가져서인지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여성 드라이버에게도 인기가 많은 녀석입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미디어 지엠]


 

1. 트렁크 트레이

넓은 수납공간을 가진덕에 많은 트랙스 오너분들께서는 트렁크에 늘 짐을 한가득 싣고 다니실 텐데요. 지금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트랙스 오너분들께서는 트랙스의 장점 중 하나인 넓은 수납공간에 적극 공감하실 겁니다. 아무튼! 여유 있게 짐을 싣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하긴 하지만, 짐을 많이 실을수록 트렁크가 더러워지고 오염될 가능성도 커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혹시 모를 날카로운 것에 트렁크가 상처를 입을까봐 늘 트렁크 바닥에 카펫을 깔고 다녔는데요. 저처럼 카펫을 깔고 다니시거나 트렁크가 더러워지는게 싫으신 오너분들께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트렁크 트레이가 있기 때문이죠!


트렁크 트레이는 트렁크 바닥에 사용하는 매트로써 바닥에 상처를 주기 쉬운 물건이나 무거운 짐으로부터 트렁크 바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기가 있는 짐을 싣는데도 유용합니다. 더 뉴 트랙스와 함께 낚시를 떠나거나 셀프세차장에 다녀오느라 물기 한가득인 짐을 실어야 해도 마음 놓고 트렁크에 짐들을 실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에 물이 흘렀다면 트렁크와 분리시켜 물을 털어버리면 끝! 트레이가 더러워졌다면 물티슈로 쓱싹쓱싹 닦으면 끝이랍니다. 참 실용적인 악세사리죠?




2. 바디 사이드 몰딩 & 사이드 스탭

평소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것을 좋아한다면? 차량 옆면이 조금 밋밋해 보인다면? 바디 사이드 몰딩을 추천드립니다. 바디 사이드 몰딩은 더 뉴 트랙스의 측면에 자연스러운 곡선을 추가해주어 더 뉴 트랙스를 보다 날쎄게 보이도록 만들어 줍니다. 사이드 스탭의 경우 어린 자녀를 둔 오너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트랙스 같은 SUV는 승용차에 비해 차고의 높이가 높아 초등학생 같은 어린아이들에게는 탑승하기가 조금 버거울 수 있는데요. 사이드 스탭이 있으면 체구가 작은 어린아이들도 편리하게 차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행 중 차량 하부와 측면에 오염물질이 튀는 것을 막아주며 차체를 더욱 커 보이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적 효과도 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1석 2조 악세사리입니다.

 

 

 

 


3. 루프 유틸리티 바

나홀로 여행족, 캠핑족, 오토캠핑족 등등 YOLO 라이프를 즐기는 멋진 사람들을 지칭하는 단어 많이들 들어보셨죠? 휴일이 되면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레저생활에 적합한 SUV 차량의 구매율이 높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더 뉴 트랙스 역시 캠핑 같은 레저생활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차량입니다. 도심과 레저공간 모두에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쉐보레의 대표 SUV라고도 할 수 있죠. 


 



YOLO 라이프를 추구하시며 오토캠핑 또는 스키, 서핑을 즐기시는 오너분들께 루프 유틸리티 바를 추천드립니다. 유틸리티 바는 레저스포츠 장비나 스키 장비, 그리고 캠핑에 필요한 짐들을 싣는데 매우 매우 유용합니다. 텐트를 설치할 때 유틸리티 바를 이용하면 안정감 있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순정 유틸리티 바는 2개가 한 세트이며, 외부에 노출되어 있고 열쇠를 사용해 해제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설치되어있다고 합니다. 간혹 정품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짐을 싣거나 급브레이크를 밟으면 짐이 밀리거나 쏠리는 현상이 일어나 짐이 쏟아지기도 하는데요. 쉐보레 악세사리는 잠금장치가 있기 때문에 그런 점에 대한 불안함이나 걱정을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쉐보레가 디자인하고 만들었기에 더욱 믿을 수 있는 부분이지 않나요? 소중한 내 차를 더욱 매력있게 만들 수 있는 악세사리를 출시해준 쉐보레, 정말 고마워요!



[비순정부품으로 인한 차량 위 짐이 탈착 되는 사례 영상]



#더 넥스트 스파크


두 번째로 소개드릴 순정 악세사리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악세사리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서 에리카로 활약하며 에릭과 이서진, 윤균상 그리고 게스트로 출연한 많은 연예인들에게 인정받은 매력적인 경차인데요. 한 번도 못 타본 분은 모르실 수도 있지만, 한 번이라도 더 넥스트 스파크를 타본 분들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알기에 스파크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죠?




[사진 출처 : 미디어 지엠]


매력은 흘러넘칠수록 아주 좋은 것!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한 층 높여줄 순정 악세사리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크롬 몰딩 & 바디킷

제가 본 더 넥스트 스파크는 프론트와 사이드에 바디킷이 설치됐습니다. 앞에서 소개 드렸던 더 뉴 트랙스의 몰딩은 더 뉴 트랙스를 더욱 시원시원해 보이도록 해주었다면, 더 넥스트 스파크의 몰딩은 차량을 더욱 날렵해 보이게 해줍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 날렵한 선 하나하나가 차량을 더 센스 있어 보이게 만든다는 것! 바디킷을 설치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몰딩과 한 세트로 바디킷까지 추가한다면 더 넥스트 스파크를 한층 매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 크롬 몰딩과 바디킷을 설치하여 여러분의 개성을 표현해 보는 것 어떠세요?




2. 리어 스포일러

좀 더 스포티한 분위기를 주고 싶으시다면 리어 스포일러를 추천합니다. 경차지만 힘 있게 도로를 치고 나가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장점을 시각화해주는 악세사리라고 생각합니다. 귀여운 스포츠카 같은 느낌도 들고요. 순정 악세사리기 때문에 더 넥스트 스파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습니다.




3. 주유구 캡

큰 변화를 주기는 부담스러우시다면 주유구 캡 악세사리를 추천드립니다. 주유구 캡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익스테리어에 작지만 매력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크롬 장식의 주유구 캡이 빛나는 모습, 마치 거울 같네요!




#올 뉴 말리부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순정 악세사리는 '올 뉴 말리부'의 악세사리입니다. 올 뉴 말리부는 2018년형 모델로 '퍼펙트 블랙 에디션'과 '카푸치노 브라운'의 외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됐는데요. 말리부 특유의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녀석입니다.




[사진 출처 : 미디어 지엠]



1. 라디에이터 그릴 가니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악세사리는 라디에이터 그릴 가니쉬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올 뉴 말리부의 전면을 더욱 꽉 차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예전에 번호판이 초록색이었던 시절, 라디에이터 그릴 가니쉬가 튜닝된 어떤 차량의 모습을 보고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번호판이 하얀색으로 바뀌면서 라디에이터 그릴 가니쉬가 튜닝된 올 뉴 말리부는 한층 자연스럽고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올 뉴 말리부 블랙 에디션에 악세사리를 설치하면 풍겨져 나오는 카리스마에 눈을 뗄 수 없게 됩니다.




2. 에어벤트

에어벤트는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악세사리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하지 않으며 고급스럽게 차량에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 뉴 말리부의 캐릭터 라인을 크롬으로 연출하여 돋보이게 할 수 있답니다. 측면에서 바라봤을 때 날개가 달린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이로써 더 뉴 트랙스, 더 넥스트 스파크, 그리고 올 뉴 말리부의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구경해보았습니다. 세 차량 모두 원래의 모습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악세사리로 여러분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순정 악세사리를 통해 내 차를 더 멋지게 꾸며보는 것은 어떠세요? 믿을 수 있는 쉐보레가 디자인하고 만든 악세사리기때문에, 시중의 그 어떤 악세사리들 보다 차량과 잘 어울립니다. ^^


악세사리를 사용한다면 쉐보레 순정 악세사리 사용하기!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