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임팔라 2018년형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규반장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링카인 임팔라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임팔라는 세계적으로도 자동차 매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데요. 개인적으로 '쉐보레 카마로 큐' 디자인의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외관이 보이는 세련미가 사랑을 받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도로 위를 달릴 때면, 어떤 때는 스포티한 매력을 또 어떤 때에는 조용하고 중후한 느낌을 주죠. 덕분에 쉐보레 임팔라는 많은 운전자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 2018년형 모델 출시


본연의 모습만으로도 운전자를 감동하게 만드는 임팔라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2018년을 맞이하여 드디어 임팔라에도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블랙 에디션은 이미 말리부와 트랙스에서 선보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임팔라의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에도 벌써부터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우스갯소리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라는 뜻의 '패완얼'이라는 말이 있죠.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은 '블랙 보타이'가 시크한 익스테리어를 완성시키며, 다른 차량들과 차별화되는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만의 특별한 매력을 배가시켜줍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것은 블랙 보타이뿐만이 아닙니다. '블랙 프론트 그릴 & 블랙 크롬 서라운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을 빛나게 해주는 프론트 그릴과 블랙 크롬 서라운드 몰딩은 임팔라에 가치와 품격을 더해 줍니다. 자동차의 눈이라고 할 수 있는 헤드램프가 더욱 돋보이면서 임팔라 고유의 카리스마도 더욱 강렬하게 다가오는 느낌인데요. 정면에서 혹은 측면에서 임팔라와 눈이 마주친다면, 그 엣지있는 매력에 시선을 뗄 수 없을 것 같네요.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새롭게 디자인된 19인치 블랙 나이트 투톤 휠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아무리 매력적인 익스테리어라도 어울리지 않는 평범한 휠이 끼워져 있다면, 혹은 지나치게 사이즈가 작은 휠과 타이어가 적용되어 있다면? 마치 김빠진 사이다처럼 밋밋하게 느껴지거나 균형 잡히지 않은 모습으로 시선에서 멀어질 텐데요, 19인치 블랙 나이트 투톤 휠은 임팔라를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균형을 이루게 잘 받쳐주는 느낌입니다. 블랙 휠 캡도 주목해야 할 부분입니다.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에 평범한 휠 캡이 적용되었더라면, 2% 부족한 느낌이 들 텐데요. 블랙 휠 캡으로 마무리된 말리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은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으며 그야말로 완벽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시크한 올 블랙 외에도 다른 색상에 끌리시는 분들은 새로 추가된 외장 컬러에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모델과 함께 2018 임팔라에는 '아발론 화이트 펄' 컬러가 추가됐는데요.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는 또 다른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매력이 임팔라 고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아발론 화이트 펄 컬러는 진주처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임팔라 오너만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서비스


임팔라 오너에게는 자동차에서만이 아니라 라이프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바로 임팔라 오너분들께만 제공하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서비스인데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는 2015년 임팔라 출시와 동시에 시작되어 가족 힐링 여행과 쉐프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도자기 제작, 목공 공예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되며 큰 호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 진행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가구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임팔라 오너와 그 가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임팔라 오너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특별합니다. 글을 읽고 계시는 미래의 오너께서도 다음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에 신청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직 임팔라 고객을 위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임팔라의 매력 포인트 한 가지 더! 임팔라는 5년 10만km 무상 보증 혜택과 더불어, 임팔라 오너만을 위한 전담 콜 센터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공되는 넉넉한 보증기간과 함께 전담 콜 센터의 전문 상담원을 통해 기다림 없이 임팔라 오너께서 필요한 모든 고객상담과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임팔라에 걸맞은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와 전담 콜 센터까지! 임팔라와 함께하는 찬란한 순간, 정말 기대할만하네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금까지 더 고급스럽고 시크해진 매력으로 찾아온 임팔라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께 임팔라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매력을 전하려고 글을 작성했는데요, 하나둘 소개하다 보니 어쩐지 제가 더 임팔라의 매력에 매료된 것 기분이 드는군요.
여러분도 임팔라만의 프리미엄을 느끼셨길 바랍니다. 임팔라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하게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가까운 전시장에서 임팔라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문 카 매니저와 함께 임팔라에 대한 모든 것과 함께 궁금한 점들도 풀고, 도로 주행까지 체험하시면서 더욱 생생한 임팔라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일상이 임팔라와 함께 찬란해지길 바라며, 규반장은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