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임팔라 오너를 위한 '가구 만들기' 행사 현장 스케치



아는 사람은 아는 쉐보레 임팔라 오너를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 지난 6월에는 '도자기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많은 임팔라 오너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매 분기마다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임팔라 오너에게 쉐보레만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를 누릴 수 있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10월의 프로그램은 바로 '우리 가족만을 위한 하나뿐인 가구 만들기'였습니다! 이날 역시 현장에 많은 임팔라 오너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그 현장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시간


지난 10월 2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시아 출판 문화단지에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이 열렸습니다. 매번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답게 우리 가족만의 가구 만들기부터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김용현씨와의 토크쇼, 그리고 코미디 마임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특별한 가을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매번 인기 만점이었던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이번에도 약 200여분에 가까운 임팔라 오너와 가족분들이 프로그램에 참가해주셨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지원해주신 분들도 역시 많았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을 모실 수는 없었기에 다음 기회를 기약하셔야 했던 분들도 계셨습니다. 혹시 이번에 아쉽게 기회를 놓치신 임팔러 오너 여러분께서는 다음 번에 꼭 당첨의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이날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은 그 명성에 걸맞게 가구 만들기부터 저녁 만찬과 다양한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커스 코미디 팀 '퍼니스트'의 공연 덕분에 현장의 분위기가 더욱 더 화기애애 해졌다고 합니다. 또한 가족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저녁 만찬으로 서로간의 정을 더욱 끈끈히 할 수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뚝딱뚝딱!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구를 만들다

 

임팔라 오너와 가족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이날 프로그램에서 역시 가장 즐겁고 열정적이었던 시간은 당연 '가구 만들기 실습'시간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임팔라 오너와 연인, 가족, 자녀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석하여 서로서로를 도와가며 가구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더욱 즐거웠던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 덕분이었겠지요? 이날 홀에는 참가자들의 들뜬 대화소리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개그맨 정태호씨의 유쾌한 입담에 즐겁게 웃다가도 김용현 디자이너가 강의를 할 때는 진지한 모습으로 설명을 듣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군요.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가구 만들기 시간이 끝나고 우수 작품을 시상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선정한 BEST 디자이너를 뽑았는데요. 그 외에도 팀워크, 크리에이티브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상을 받은 분들이나 참석한 가족 모두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가구 만들기 시간은 마무리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한 임팔라 오너는 "아이들과 힘을 합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구를 만들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쉐보레 임팔라의 오너가 되길 참 잘했다"는 소감을 밝히셨는데요.

 

이제 자동차는 단순히 탈것이라는 도구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기억을 만들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차와 함께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쉐보레가 제공하는 임팔라 오너만을 위한 특별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모두가 부러워 할 만 하네요. 

 

 

쉐보레 임팔라 오너의 '찬란한 일상'을 위해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쉐보레 임팔라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를 계속하며 고객은 물론 가족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더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저 역시도 기대됩니다.

 

찬란한 일상을 위해 임팔라를 눈여겨 보셨던 여러분께서는 이번에 새로 나온 카리스마 넘치는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 새로운 외장 컬러인 '아발론 화이트 펄'이 추가된 2018년형 모델을 주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상을 추억으로 만들어줄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어떠신가요?

[사진 출처 : 쉐보레 보도자료]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모델과 새로운 아발론 펄 컬러의 임팔라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임팔라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규반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