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에 끝난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귀여운 커플로 나온 이민정과 정경호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CF를 찍었죠. 이민정과 정경호의 CF 촬영현장 스케치와 인터뷰모음 등 CF 메이킹 필름을 통해 이들의 생생한 모습을 전해드릴게요.
본 포스트에 나오는 이미지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시면 동영상이나 사진 등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이킹 필름만 봐도 이날의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했음을 보여주네요. 특히 이민정님과 정경호님이 드라마가 끝난지 얼마 안된터라 그런지 정말 연인처럼 깨소금이 쏟아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이상규 감독님과 최강 스탭들이 뭉쳤답니다.
추운날씨임에도 처렇게 얇은 옷을 입고 촬영하느라 수고하는 배우들과 예쁜 영상을 위해 애쓰는 스탭들의 노고가 보이네요.
이상규 감독님이 지시하는대로 따라가기 위해 열심히 경청하고 있는 이민정님과 정경호님.. 이렇게 열심히 듣다가도 슛만 들어가면 진짜 커플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그대 웃어요의 팬으로서 드라마를 연장하는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계속해서 귀여운 커플로 기억되게 해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CF를 보고 또 보게 됩니다.
이번에 이민정님과 정경호님이 지엠대우 명예직원이 되었고 차량도 선물로 제공받았다고 하네요.
지엠대우 차량 CF를 벌써 3~4편이나 촬영하신 이상규 감독님의 모습입니다. 이번 CF는 다른 광고에 비해 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모범생일 것 같은 외모이지만 구성력에 있어서 자유분방함은 단연 최고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대본을 숙지하는 이민정님.. 저도 캡쳐를 하면서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메이킹필름 만드신 분도 그래서 그런지 이민정님의 영상을 많이 찍으셨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셔서 그런지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것 같습니다.
비록 날씨는 추웠어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다른 촬영장에 비해 웃는 컷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메이킹 필름을 보면서 정말 촬영장이 따뜻했구나라고 느꼈답니다.
이상 메이킹필름으로 본 귀엽고 다정한 이민정 정경호 커플의 CF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이 외에 마티즈 홈페이지 갤러리에 들어가면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등 컴퓨터를 산뜻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꾸밀 수 있답니다.
각 마크의 연애 상담소, 메이킹 필름, TVCF 등 동영상은 직접 다운 받아서 보관할 수 있고요, 화질도 굉장히 좋답니다.
또 정경호님과 이민정님의 인터뷰도 볼 수 있어요.
이번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정경호님이 직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는 걸로 나오죠? 그래서 그런지 인터뷰하는데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징을 콕콕 집어주시더라고요.
참고로 이민정님은 해드램프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나왔답니다.
스크린세이버를 다운 받으면 TVCF와 함께 이민정님, 정경호님이 화면 가득하게 뜬답니다. 이민정님이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캡쳐를 해버렸네요.
깜찍 발랄한 두 사람의 깨소금 쏟아지는 CF가 나오는 스크린세이버 여러분들도 설치해보세요.
매력적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볼 것, 할 것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로 한번 놀러가보세요. 정말 위트있는 방문이 될 거에요.
그리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참여해서 좋은 상품 많이 타가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