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윈스톰과 함께하는 1박 2일 오토캠핑, 어떠세요???

 
가정의 달 5월! 늦봄과 초여름이 만나서는 여행을 가라며 재촉하는 계절! 좋은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런 안성맞춤의 계절에 지엠대우에서 가족을 위한 오토캠핑을 보내드린다고 해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윈스톰과 함께하는 1박 2일 오토캠핑, 어떠세요???


일단 오토캠핑을 원하시는 여러분모두가 초록나뭇잎을 통해 자연의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오른쪽 AUTOCAMPING 2010버튼을 꾸욱 눌러 주셔야 합니다.
 

오토캠핑


모든 자동차는 윈스톰 오토캠핑으로 떠 난 다 !!
자동차를 타고 자연으로 들어가는 오토캠핑!! 생각만해도 가슴이 뛰는데요, 이 좋은 날을 가족과 함께 하고, 두고두고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게 행복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누리실 수 있는 지엠대우 오토캠핑 여정을 살펴볼께요.

오토캠핑

 
윈스톰과 함께! 자연과 함께! 가족과 함께! 
함께하는 이번 캠핑은 바비큐파티와 보물찾기는 물론, 경기관람을 하며 스코어 맞추기, 열정응원 가족 컨테스트, 첫골 맞추는 선수 맞추기등 우리가족의 추억을 책임질 여러 행사가 자그마치100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 준비되셨다면 AUTO CAMPING 2010지원하기 노란 버튼을 꾸욱 눌러 주세요.

오토캠핑로그인

이벤트 응모하실땐 로그인은 필수예요, 약관확인 후 동의 하시는것도 잊지 마시구요.

지원서작성


이제 마지막으로 지원서를 작성하실 타이밍이예요. 간단하게 지원서 항목을 모두 채우시고 지원서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지원이 완료됩니다. 단순치 않은 기본 캠핑 장비가 없으실 경우 지원서 작성 시 미리 체크만 하시면 무상 대여해드린다니, 이런 기회 흔치 않겠죠?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처음 지원하기 아래 MY SUV EXCHANGE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빵빵한 상품을 드리는건 물론이고 당첨확률이 더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진정 SUV를 아끼는 당신!! 이제 순수한 당신의 사랑을 고백만 하시면 됩니다!!


오호!! 그 고백들에 대해 얼마나 감탄 하셨는지, 감탄사만 남기셔도 캥핑세트, 넷북등등 엄청난 선물이 쏟아지니, 편안하게 덤으로 받으시면 되는거지요.

맑은 날 입니다, 그리고 매우 눈부시기도 하지요. 소풍 이란 단어 앞에  여름도 가을도 아니고, 겨울 소풍은 더더욱 어울리지 않지요? 봄이라는 단어가, 봄이라는 계절이 소풍과 단짝이고, 지금이 바로 그 봄 입니다. 
 
가족과 함께하기 그 여느 때보다 좋은날 입니다. 더 많은 가족이 서로 함께하며 예쁜추억 남기길바라는 제 작은 마음이 닿길 바라며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반짝반짝작은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