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윈! 윈! 윈스톰! 대한민국을 외쳐라!- 윈스톰 월드컵응원 오토캠핑


4년을 손꼽아 기다리던 그 날이 돌아왔어요!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글로벌 자동차 기업인 지엠대우에서 오토캠핑도 즐기고 다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유익한 자리를 마련했답니다.  

윈스톰


윈!윈! 윈스톰! 오토캠핑 이벤트는 지난 5월 한달동안 이벤트를 열어 오토캠핑을 희망하는 참가자를 추첨하여
6월 12~13일 이틀 동안 강원도 봉평 솔섬에서 오토캠핑도 즐기고 축구 응원도 함께 하는 즐거운 이벤트에요.

윈스톰 오토캠핑


이번 오토캠핑은 낚시체험과 무농약 농산물 체험 등 자연속에서 가족들과 휴식을 즐기며 가족간의 사랑을 더욱 뜨겁게 확인시켜 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윈스톰 축구응원 이벤트


낮시간 자연 체험 프로그램으로 뜨거워진 가슴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축구응원 페스티벌!
 

윈스톰 축구응원이벤트 프로그램


지엠대우에서는 오토캠핑장 옥외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대한민국과 그리스의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어요. 

윈스톰 이벤트


지엠대우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윈스톰 및 윈스톰 맥스를 준비하여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2010 남아공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첫 골을 안겨줄 국가대표 선수 맞추기와 이색응원전 등의 이벤트도 마련하였답니다.

윈스톰 축구응원 이벤트


윈스톰을 사랑하고, 가족을 사랑하고, 축구를 사랑할 줄 아는 가슴 뜨거운 지엠대우 가족들이 모여 외치는 응원의 함성! 여러분도 이번 월드컵은 축구도 응원하고 가족들과 함께 뜨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