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1호 주인공은 누구? 핑크마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지난 5일 출시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색상명: 모나코 핑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합니다.
아이슬란드 블루와 삿포로 화이트도 멋진 색이지만, 아무래도 핑크색을 사랑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선물이니까요. 그런데 이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처음으로 얻는 분은 누구일까요?

핑크마티즈크리에이티브, 드림카, 여성전용차, 여성승용차, 여성차


그래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을 메인 테마로 삼은 이 이벤트 또한 지나칠 수 없죠.
현재 마티즈 크리이에티브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섹션이 따로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여성들이 꿈꿔 온 Dream car'라는 수식에 걸맞는 지엠대우의 야심작이자 여성분들의 열망이 반영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

핑크마티즈크리에이티브, 모나코여행권, 소니노트북, 영화예매권, 이벤트, 경품


일단 경품부터 볼까요?

모나코 핑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1등은 그야말로 한번 갔다 온 사람들이 또 가고 싶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는 모나코 여행권! 2등에게는 어디서든지 당당하게 내놓을 수 있는 소니 핑크 노트북을 드리는군요.
1, 2등에 당첨되지 않을까 걱정되신다구요? 3등, 영화 예매권은 무려 100명에게나 당첨 기회가 있으니, 자 한번 다음 단계를 차근차근히 밟아보며 시작해 볼까요?

이벤트,가상신문,스텝


첫번째로 가상 신문 완성하기입니다.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 있는 '가상기사만들기' 를 누르고 로그인하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다음과 같은 창이 떠요.

가상기사,이벤트,스텝


이름을 적으면 기사 하나가 뜨네요.
YTN이라니 신뢰도도 빵빵하구요. 무심코 기사를 읽어보니 아, 어쩐지 뿌듯하네요. 이름을 기재한 본인 이름이 그대로 입력되어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 1호차 주인공이 되었다는 뉴스예요.

자자, 여기서 혼자 뿌듯해하지만 마시고, 이제는 자랑할 타이밍이죠?


이벤트,가상기사,YTN


스크랩을 누르시거나, 주소창에 띄워진 기사 주소를 복사하신 후 이제부턴 친구들에게 마구 알려주세요. 평소 자주 가던 커뮤니티, 미니홈피, 트위터, 블로그, 미투데이, 네이트온 메신저 등 어느 것이라도 좋아요. 중요한 건 '친구들에게 많이 알려주기' 왜냐구요? 그래야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까요!!

이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고, 발표는 10월 7일에 난답니다.
넉넉하니까 나중에 하신다구요? 에이, 친구들한테 많이 퍼뜨리려면 지금 당장 시작하셔야죠!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반짝반짝작은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