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제품을 구매하던지 처음에는 작동법을 잘 몰라 서툴기 마련인데요. 며칠동안 메뉴얼 북을 들고 고생을 해도 제 기능을 다 익히지 못해서 나중에는 아는 기능만 쓰게 되는 경우, 여러분은 경험해 보셨나요?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해드리고자 '고객서비스도 월드클래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이라는 알페온의 명성에 맞게 지엠대우에서는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 알페온 홈케어 서비스 받아보셨나요?
최근 휴대폰을 바꾸고 나서 기능을 익히기위해 메뉴얼북도 찾아보고, 인터넷도 검색하며, 꽤 오랜시간을 보낸 적이 있었는데요. 아무리 오래 책을 보고 인터넷을 검색해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같은 기종의 휴대폰을 먼저 구매하여 이미 전문가가 되어버린 친구에게 찾아가 도움을 받았는데요. 속이 다 시원했답니다.
휴대폰 하나에도 이렇게 쩔쩔매는데, 저같은 사람들이 첨단 기능들이 적용된 알페온 같은 럭셔리세단을 가지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럴 때 전문가가 나타나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차분히 알려주면 이런 고민들이 줄어들지 않을까요?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알페온 구매고객을 위해 지엠대우에서는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인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알페온 홈케어 서비스는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인도 후 일주일 이내에 영업소의 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알페온의 다양한 차량 기능활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또한 초기 차량 구매시 운전 미숙으로 겪게 되는 차량 고장이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차량 정비서비스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알페온 홈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시 메뉴얼을 다 읽어보지 않아도 운전자가 자주 쓰는 기능 및 차량 설정에 관한 정보를 직접 알려주어, 차량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입니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의 오너를 위한 차별화 된 대우, 지엠대우에서는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