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말리부가 온다! - 말리부 신차발표회를 라이브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두둥!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쉐보레 말리부가 등장합니다!

지난 2011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 된 말리부를 보시고 언제 이 차를 한국에서 볼 수 있을까? 하며 기다리시던 분들이 많으시죠?? ^^ 저도 멋진 말리부가 우리 품으로 찾아오는 것을 오매불망 기다리던 사람 중 하나랍니다.
이번 쉐보레 말리부 신차발표회는 10월 4일 코엑스에서 오전 11시 부터 진행이 된답니다!
언제나 처럼!! ^^ 이번에도 말리부 신차 발표회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D
 
■ 말리부 웹사이트를 통해 즐기는 신차발표회

 


첫번째 방법은 말리부 웹사이트를 통해서 보시는 방법 입니다.  
10월 4일 11시!!!  신차발표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말리부의 궁금한 점을 바로 바로 올려주세요~  연구개발, 디자인,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하는 한국지엠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답변을 해 줄 예정이랍니다 :)
말리부에 대해 궁금한 점! 많이 많이 물어봐 주세요~!
■ 한국지엠 블로그를 통해 즐기는 신차발표회

 

한국지엠 블로그를 통해서도 신차발표회 생중계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말리부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 할 수는 없지만, 쪼~기 실시간 Q&A 버튼을 클릭하신다면 ^^ 질의응답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생중계가 끝난 후부터는 말리부에 대한 비밀을 파헤쳐 포스트로 나갈 예정이니 지켜봐 주세요.

■ 한국지엠/쉐보레클럽 페이스북을 통해 즐기는 신차발표회


 

한국지엠 공식페이스북과 쉐보레클럽 페이스 북을 통해서도 신차발표회를 즐길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 좋아요(like) 버튼을 클릭 하시고 감상해 주시면 된답니다~~~~
여러분들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 말리부의 첫 등장을 즐기세요. :D

■ 한국지엠/쉐보레클럽 트위터를 통해 즐기는 신차 발표회

동영상을 보시기 힘든 상황이신 분들은!!!! 한국지엠 트위터와 쉐보레클럽 트위터를 통한 트윗 중계를 지켜봐주세요. 한국지엠, 쉐보레클럽 트위터를 팔로잉하시면 아주 친절하고 상세하게 신차발표회 진행상황을 트윗을 통해 중계해 드립니다.  신차발표회 후에도 말리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으시는 건 어떨까요? :D

■  한국지엠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기는 신차 발표회


나는 어디 진득하게 앉아서 즐길 시간은 없고, 트위터를 통한 트윗 중계로는 성에 차지 않으신다면? 한국지엠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라이브로 말리부 신차 발표회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한국지엠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국지엠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메인 페이지의 '라이브' 메뉴를 활성화시키면 해당 시간 동안 신차 발표회 행사를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D


아이폰용 앱 다운 받으시구 ^^ 위에 LIVE라고 써져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

이번 쉐보레 말리부 신차 발표회에는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 사장을 비롯, 주요 회사 임원들이 말리부의 개발 배경과 말리부의 특성, 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라이브 신차 발표회 중계를 통해 평소 말리부에 대해 가졌던 궁금증 등을 실시간 Q&A로 푸시고, 말리부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편안한 말리부 신차발표회 중계 감상을 위해 링크를 걸어드리면서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