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캐논과 함께하는 JOURNEY TO MALIBU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 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최초! 가장 스펙다클하고 판타스틱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Malibu)의 세계 최초!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
카마로의 DNA를 물려받은 역동적인 디자인의 감각적 스타일!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Malibu)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전세계 최초 말리부 시승 & 출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


지금 말리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전세계 최초 말리부 시승& 출사의 기회와 푸짐한 경품을 잡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소문으로만 듣고, 눈으로만 보았던 '말리부의 가치! 말리부의 본질!'을 여러분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말리부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JOURNEY TO MALIBU, It's Malibu life, 런칭 기념 특별이벤트> 이렇게 3가지 항목으로 나누어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제일 먼저 JOURNEY TO MALIBU 이벤트는 캐논과 함께 '힐튼 남해 리조트'에서 1박 2일로 펼쳐지는 전세계 최초 말리부 시승&출사 이벤트랍니다.

이벤트 1) 캐논과 함께하는 JOURNEY TO MALIBU

<기간>

l 신청 기간 : 2011. 10.26 ~ 11. 22
l 당첨자 발표 (시승 행사 대상자) : 2011. 11. 25, 77명(1인동반가능) 추첨을 통해 선발
l 시승 행사 : 2011.12. 3~ 12.4 (1박 2일)

<시승 행사 내용>
행사일 : 2011.12. 3~ 12.4 (1박 2일)
출발지 : 서울 출발 -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
부산 출발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행사 장소 :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행사 내용 :
1. 힐튼 남해 리조트까지 이어지는 시승
2. 김진표 선수 & 이재우 감독과 함께하는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3. 유명 사진 작가 & 모델과 함께하는 출사 이벤트
4. 국내 최초 특 1급 호텔 '힐튼 남해 리조트' 에서의 숙박/부페식 식사
5. 말리부 콘서트 & 칵테일 파티
6. 남해 아메리칸 빌리지 Tour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캐논과 함께하는 JOURNEY TO MALIBU는 2011년 10월 26일 부터 11월 22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을 완료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 대상자를 추첨하여 12월 3일부터 12월 4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저물어 가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국내 최초 특 1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칵테일 파티 등은 여러분에게 평생 잊지못할 최고의 낭만과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렇 듯 이렇게 엄청난 행운의 기회는 도전하는 자에게만 돌아오는 법이죠?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만이 이러한 행운도 잡으실 수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너무도 간단하답니다.

말리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로그인 후 시승 신청을 완료해주시면 되는데요.
기왕 이벤트 참여를 위해 방문해주셨다면, 나머지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It's Malibu life 이벤트는 말리부의 주요 키워드인 ‘YOUR NEXT LEVEL'과 'MALIBU LIFE’에 대해 이해하고, 여러분의 삶의 가치를 직접 연결시켜 보는 체험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2) What is your next level?

<기간>
응모 기간 : 2011.11.1 ~ 12.15
당첨자 발표 : 2011.12.21
<경품 안내>
아이패드2 16G Wifi 전용 : 5명
대명 비발디파크 리프트 1일 이용권 : 50명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권 : 100명

2011년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우측 이벤트2 탭을 클릭하셔서, 로그인 후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해당하는 항목을 체크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말리부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는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의 견적과 함께 카탈로그 신청, 상담신청 등 관심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의 오너가 되실 구매 고객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3) 말리부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기간>
기간 : 2011.11.1 ~12.31
당첨자 발표 : 2012. 1. 16

<참여 방법>
이벤트A) 관심 고객 이벤트
: 말리부 <온라인 견적내기> <카탈로그 신청> <온라인 상담 신청> 중 하나만 받아봐도,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 경품 :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 300명

이벤트B) 구매 고객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말리부 계약 상담 신청> 후 말리부 계약/출고 하는 분 중 3분을 추첨하여 캘리포니아 말리부로의 여행 선물
♣ 경품 : 캘리포니아 말리부 여행 상품권(500만원 상당)- 3명

<유의 사항>
이벤트B)는 온라인 말리부 계약 상담 신청 후 12월 31일까지 실제 출고를 완료하신 분들에 한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관심고객 이벤트는 <온라인 견적내기>, <카탈로그 신청>, <온라인 상담 신청>중 하나만 받아봐도,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300분에게 보내드릴 예정이랍니다. 더불어 진행되는 구매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인 11월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 말리부 계약 상담 신청> 후 말리부 계약 및 출고 대상 고객 중 3분을 추첨하여 캘리포니아 말리부로 여행을 떠나실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보내드린답니다.


전세계 최초! 가장 스펙다클하고 판타스틱한 이벤트! 여러분의 라이프 레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드릴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도 시승해보시고, 진짜 말리부 라이프를 체험해 보실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