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1박 2일! 쉐보레 버스 로드 투어 현장스케치!


"2011년 한 해동안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한 해 성과를 축하하고,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한국지엠 경영진이 버스를 타고 거리로 나섰답니다 ^^ 노란색 쉐보레 버스를 타고, 노란 보타이를 맨 한국지엠 경영진의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서울에서 부산까지 1박 2일간의 로드 투어 현장 소식을 지금부터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  



한국지엠은 올해 초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를 전격 도입한 것 아시죠?? ^^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올란도, 아베오, 캡티바, 크루즈5, 말리부 등 다양한 신차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올 한 해동안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답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한국지엠 경영진은 1박 2일의 로드투어를 계획하게 되었는데요~  쉐보레 버스 로드투어에는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사장과 영업, 마케팅, 디자인, 기술개발 등 각 부문 부사장 등 약 20여명의 경영진이 함께 참여하였답니다.


쉐보레 1박 2일 버스 로드투어는 1박 2일동안 인천에서 부터 시작하여 서울, 대전, 부산, 창원시를 경유하는 스케줄로 이루어졌답니다.


투어 기간동안 우수 대리점 및 뛰어난 영업실적을 달성한 대리점을 시상하고 해당 대리점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인천, 서울, 창원, 대전, 군산 등을 차례로 방문하게 된답니다.   


이날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대리점은 인천 부평 대리점과 계양구 대리점, 서울 상봉 대리점과 가락 대리점, 경남 창원 대리점과 대전 둔산 대리점, 전북 군산 대리점 등이었는데요.


한국지엠 경영진은 직원 개개인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노고를 치하하고 특별히 2011년 한해 월 100대 이상 판매한 대리점에게는 PRESIDENT"S 100 CLUB으로 선정하는 등 아낌없는 감사의 말을 전하였답니다. 



이후 한국지엠 경영진을 실은 쉐보레 버스는 본사가 위치한 인천 부평구청과 창원공장 인근의 창원 성산구청을 차례대로 방문하였는데요. 이날 한국지엠 경영진은 한국지엠 전직원을 대표하여 쉐보레 100주년의 뜻을 담은 쌀 100포대와 모포 100장을 각각 기증하여 지역사회공헌 활동 또한 진행하였답니다.


또한 바쁜 일정에도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한국지엠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고자 하였는데요.


아카몬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가 약속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위해서라면 전국 어디라도 찾아갈 것"이라고 말하며,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연이은 신차 출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열심히 발로 뛰어준 일선의 영업직원들과 지역사회의 지원이었다'라고 뜻을 전하였답니다. 


또한 1박 2일간의 여정 중 버스터미널, 서울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찾은 경영진들은 직접 새해 달력을 전하고 고객들에게 홍보 전단을 배포하는 등의 판촉 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거리 홍보를 위해 나선 영업 A/S 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부사장은 "직접 고객을 찾아 성원에 감사드리는 것은 물론,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자세로 국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굳은 결심을 전하였답니다.

이번 쉐보레 1박 2일 버스 로드 투어를 통해 한국지엠 경영진은 고객의 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는 밀착형 고객 케어를 약속하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지역사회, 대리점, 고객들을 찾아 지난 한해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였는데요. 2012에도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노란색 쉐보레 버스가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