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11월 최강포스트를 가리자! - 11월 한국지엠 포스트 BEST10

안녕하세요 엘우즈 입니다. 요즘 많이 춥죠?
갑자기 추위가 저에게 왜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뺨을 후려치듯 추워졌으니.....
지하철을 타러가는 길에도 얼음이 잔뜩 끼여 있어서 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은 아주 위험하겠다 싶었습니다.... 이제 동장군이 본격적으로 침공하려나 보군요.... 그래도 12월에도 많은 좋은 포스트들이 저희 한국지엠톡 블로그에 올라올 텐데요.... 11월에도 좋은 포스트들이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중 TOP10만 모아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0. 그들이 타본 이 차 - 알페온 하이브리드 e-Assist 시승기 모음

 


제가!!! 작성한 E 어시스트 시승기 모음이 10위에 올랐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알페온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고 보는데요. 제가 잘쓴 이유는 아니겠지요???! ^^:
많은 파워 블로거 님들의 생생한 시승기를 느끼시기에 적합한 포스트였습니다!

9.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톡 14편- 말리부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선택


다파라 님이 작성해주신 말리부에 대한 시크릿 톡 14번째 이야기가 9위에 올랐습니다. 여전히 유효한 말리부의 인기를 실감케 해주는 포스트 입니다. 14번째 시리즈가 나온 것도 그렇고..... 한 차량이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생성해 낸다는게 놀라울 따름이지요.. ㅋㅋ! 말리부의 앞으로 더 멋진 건승을 기원합니다!

8. 쉐보레 아베오 Z-스펙 모델을 이미지로 먼저 만나보세요


아베오 Z 스펙을 이미지로 만나보는 이 포스트가 8위에 올랐습니다. 글은 많지 않지만 구석 구석 아베오 Z스펙을 이미지로 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보면 볼수록 참 귀엽게 생긴 녀석입니다. 약해보이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알찬 고추같은 녀석!!

7.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 톡 17편 - 말리부 시승기! 일반 오너 입장의 엑기스 5문 5답!

 


시승기 5문 5답 편이 7위에 올랐습니다. 그동안 파워블로거나, 전문가의 젠척하는 시승기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우리와 같은 일반 오너들의 솔직한 시승기에 더 끌리실 것입니다. 솔직한 말리부 이야기가 이번 11월 포스트 7위!!

6.  올란도 LPG를 사야하나 디젤을 사야하나? (아니면 크루즈5?)

정말 어메이징한 포스트 입니다. 꾸준히 매달 포스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이 포스트는 무려 9월 9일에 작성된 포스트 입니다. 근데 아직도 6위에 남아있다니.... 아마도 다양한 컨탠츠가 그 비결이겠죠? ^^;; 참으로 솔직한 이 포스트는 누구나 한번쯤 해볼만한 큰차와 작은차, 차 구입 전에 할 고민을 잘 대변해 주고 있습니다.

5범블비 카마로 시승기 - 1편 디자인


남자의 혼을 자극하는 저 근육..... 차에서 근육을 느끼다니.... 이게 무슨말입니까?!! 그러나 카마로는 그 근육을 느낄 수있습니다. 카마로의 근육질 디자인을 파해쳐준 이 포스트가 무려 5위! 정말 카마로는 너무 매력적이라서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갖고 싶은 차중 하나이기도 하죠 ㅠㅠ!!

4.  선셋의 맛집여행_전국 5대 짬뽕 중 첫번째, 강릉 교동반점

짜....짬뽕!! 정말 요즘 같이 추운날에는 얼큰한 짬뽕한 그릇이 딱입니다. 이런 저희의 니즈를 속시원히 풀어준 선셋님의 강릉 교동 반점 방문기가 무려 4위!! 정말 예나 지금이나 맛집에 대한 열정을 끝날 줄 모릅니다! 사진상으로 봐도 참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걸 볼 수 있는데요! 아 저도 먹고싶어요!! ㅠㅠ!!

3.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 톡 13편 - 말리부 시승기 2. 실내 디자인 및 편의사항


현재 17편 까지 나온 말리부 시크릿 톡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는 군요.... 이번엔 더플린보이님께서 작성하신 실내 인테리어 포스트 입니다. 쉐보레 차량들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말리부도 그런 전통을 이어받아 멋진 실내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에서!!

2. 범블비 카마로 시승기 - 2편 주행성능

 


카마로의 또다른 시승기가 2위에 올랐습니다. 이번에는 실제적인 주행 성능 편입니다. 카마로의 가속과 정숙성은 익히 알려진 사실입니다. 실제로도 이것이 어떻게 체험되는지 알려주는 포스트입니다. 카마로의 팬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서 이 포스트 읽어 보시고 어떤 점이 카마로의 최대 매력포인트인지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1.  그들이 타본 말리부는? - 쉐보레 말리부의 시승기 모음


제가 쓴 말리부 시승기 모음이 무려 1위에 올랐습니다. 제가 작성한 내용이 아니라 블로거님들의 시승기를 모아온 종합 선물 세트였지만..... 다 제가 잘써서?? 쿨럭 쿨럭.... 어쨌든 말리부의 깨알같은 시승기 들이 다 하나 하나 모여있습니다. 11월 한달 동안 얼마나 말리부에 대한 관심이 컸었는지 짐작이 가는 대목입니다. 멋진 차 말리부의 시승기를 모아둔 이 포스트가 대망의 11월 1위!!!


 


이상 10개의 포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임의로 10등부터 1등까지 등수를 매겼지만, 각 포스트들 마다 각자의 색깔과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지엠 팬 여러분들은 꼭 10개 다 필독해주셨으면 좋겠고, 지속된 관심에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포스트를 들고 찾아뷜 한국지엠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