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1년 한국지엠톡 어워드 - 한해 최강 포스트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시상식으로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아이돌 가수들이 단체로 우르르 몰려나와 저를 즐겁게 해주니 연말이 급 따뜻해집니다. ^^~~ 역시 연말에는 시상식이죠! 그렇다면 저희도 올 한해를 빛낸 저희 한국지엠 톡 블로그 최강자를 가려보겠습니다!
어느 포스트가 가장 많은 뷰를 기록했을까요? 올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포스트 10편을 찾아보았습니다. ^^~ 

BEST 10 -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 - 디자인 편


더플린보이님이 작성하신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 - 디자인 편이 10위에 올랐습니다. 주로 연비나 성능 위주의 시승기에서 벗어나 철저히 디자인에 대한 더플린 보이님의 생각을 적어 주셨는데요, 외관에서 부터 인테리어까지 꼼꼼하게 올란도의 디자인을짚어 주셨습니다. 사진 속의 붉은 올란도가 더욱 예뻐보이게 해준 포스트였습니다.

BEST 9 - 혈액형 별로 알아보는 운전습관


하고싶은대로 님이 작성하신 혈액형별로 알아보는 운전습관이 9위 입니다. 언제나 한국사람들에겐 핫 이슈인 혈액형! 별로 운전 습관을 알아본다는 흥미로운 주제였는데요, 역시 혈액형에 대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1년간 포스트 순위 9위에 올랐습니다. 각 형별로 특징있는 운전습관이 있다니.... ㅇㅅㅇ! 믿기지는 않지만 재미로 알아두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BEST 8 - 쉐보레 올란도 실내에 누워보자


어른곰님이 작성하신 이 유쾌한 실험 포스트가 8위 입니다. 올란도 뒷열 시트들을 눕히면 2m가 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진행하신 유쾌한 실험, 올란도에 누워보자! 정말 키 186cm의 장신 남성 분도 별 무리 없이 편안하게 누울 수 있었습니다. 어메이징!! 캠핑시에는 따로 텐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올란도 안에서 숙식이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저도 당장 올란도 한대 끌고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BEST 7 - 쉐보레 올란도, 박스카에 박스를 실어보니


멀큰아이님이 작성하신 본격 올란도 적제량 아날로그 테스트기가 7위에 올랐습니다. 불필요하고 어려운 숫자로 말하지 않고 한눈에 볼 수 있게 박스를 이용하여 올란도의 적제량 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얼마나 많은 양의 물건이 올란도 안에 들어 갈 수 있는지 감이 오시죠? 이 정도 용량이면 뒤에서 장사를 해도 되겠다 싶습니다. :D 올란도의 진정한 유용성을 알게해준 이 포스트가 7위 입니다.

BEST 6 -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 - 주행성능 및 연비 편


더플린보이 님이 작성하신 쉐보레 올란도 디자인 편에 이은 두번째 10위권 안의 올란도 포스트 입니다. 이번에는 주행성능 및 연비 편으로 올란도의 기계적 성능을 자세히 보여 주셨습니다. 작은 기능들도 하나하나 섬세하게 적어주셔서 올란도를 타지 않아도 올란도에 어느 기능이 있는지 알게될 정도입니다. 길지는 않지만 깨알같은 정보를 제공해준 포스트 입니다.

BEST 5 - 토스카 후속 말리부 심층분석


더플린보이님이 작성해주신 말리부 관련 초기 포스트입니다. 4월 19일날 상하이 모터쇼에서 국내 시장에 토스카를 대신해서 출시될 중형세단 말리부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말리부에 쏟아진 관심이 얼마나 컸는지 이 포스트가 5위에 오른 사실을 보며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말리부가 심심치 않게 도로에서 보이지만, 이 당시만 해도 우리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던 말리부 입니다. 말리부의 첫등장을 조명한 이 포스트가 5위!

BEST 4  -  올란도 시승기 - 엄마 입장에서 본 올란도


엄마곰(어른곰님의 부인이신)님이 작성해주신 엄마 입장에서 본 올란도가 4위 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입장에서 차를 고를 때 고려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잘 보여 주셨습니다. 올란도의 조그마한 기능들, 남자들이라면 그냥 지나쳤을 법한 기능들도 어머니, 여성들에게는 유용한 기능이라는 다른 관점의 포스트였습니다. 어른곰님의 귀여운 아이도 같이 출연해서 포스트에 귀여움(?)까지 더한 이 포스트가 4위!

BEST 3 - 내 인생의 첫 자동차,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토울의해머님이 스파크를 인생의 첫차로 맞이하신 이야기가 3위입니다.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을 시원하게 말해주셔서 그런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경차지만 스페셜 에디션 답게 정말 스페셜한 포인트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이 쉐보레 스파크!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지지만 한정판이라 ㅠㅠ 지금은 너무 늦었겠지요??
 
BEST 2 - 몹시직찍! 쉐보레 스파크! LT 스페셜 에디션!!


라온제나 님의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직찍기가 2위입니다. 위의 3위와 더불어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이 연속으로 2,3 위에 올랐습니다. 한해 동안 이 에디션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맑은 하늘 아래 멋지게서 있는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를 보니 그냥 차가 아니라 무슨 특수 목적이 있는 영화 속 차량 같습니다. 라온제나님이 창원 공장까지 직접 가서 찍으신 생생한 사진이 이 포스트가 사랑받았던 원동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BEST 1 - 세계최초 올란도 여고생 시승기


짝짝짝~! 어른곰님 정확히는 어른곰님의 친구분께서 작성하신 국내, 아니 세계최초 여고생 시승기가 1위에 올랐습니다! 단순히 저희 블로그에 상주하시는 수많은 삼촌 팬 분들 때문은 아니겠지요? 단순히 여고생이 나왔기 때문은 아닌거죠? ㅋㅋ 요즘 세상이 흉흉해져가는 상황에서 여러분의 자녀들을 언제 찾아 올지 모르는 위험에서 올란도가 얼마나 안전하게 자녀들을 지켜줄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쁜 여고생 6명들을 직접 수송하시며 느끼신 점과 탑승 했던 여고생 들이 직접 전해주는 시승기! 이 독특하고 생생한 시승기가 올해 가장 사랑받은 포스트 1위에 올랐습니다!


2011년 BEST 포스트 바로 가기



이상 2011년을 빛낸 포스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2011년은 올란도, 말리부,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차종이 첫 선을 보였고 포스트들도 그런 흐름을 반영한 듯 특정 차종이 크게 주목받는 현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올란도에 대한 관심이 하늘을 찔렀습니다. :D 내년에는 더 많은 주제와 더 풍부한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태니 앞으로도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양분 삼아 먹고 자라는 블로그니까요! 2011년 마무리 잘하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