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7. 09:16

키 173cm, 몸무게 49kg에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그녀.. 큐트, 발랄, 섹시의 매력을 두루 갖춘 최고의 매력녀.. 유명한 레이싱모델인만큼 팬카페 회원수가 무려 13만명에 각종 레이싱모델상을 휩쓰는 그녀.. 게다가 컴패션(국내 자선구호단체)에서 인도에 있는 메하라는 딸을 후원해주고 있고 강아지들을 3마리나 키울만큼 인간미 넘치는 구지성..  지엠대우 레이싱모델에서 서울예술전문학교 레이싱모델학과 강사자리까지 넘보는 그녀는 욕심쟁이 후후훗?!

구지성 CJ O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여러분은 레이싱모델하면 떠오르는 첫 느낌이 어떤 거에요? 저는 레이싱모델하면 터프한 이미지의 차량 곁에 있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레이싱모델이 떠오르는데요. 특히 구지성씨를 처음 봤을 때 자동차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무시할 수 없는 흡입력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지성 지엠대우 전속 레이싱모델


구지성씨는 지엠대우 전속모델과 서울모터쇼 공식 홍보모델 등 여러가지 레이싱모델로서의 모습으로 행사장에 자주 나타나셔서 사람들을 확~! 끌어당기시죠. 구지성씨는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항상 새로운 모습이신 것 같아요.

구지성 지엠대우 전속 레이싱모델


위에 사진은 철도원에 나왔던 히로스에 료코를 닮지 않았나요? 구지성씨를 볼 때마다 느낀건데 일본 여배우 같은 분위기가 나요.

그나저나 저는 구지성씨의 프로필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83년생이라니.. 최강동안의 그녀가 부러울 따름이에요. 나이를 뛰어넘는 저 귀여운 외모와 35-24-35 바디라인은 여성분들을 자극하게 하네요. 그래서 저는 구지성씨를 레이싱모델계의 이효리라고 정의하고 싶어요.(그래서 그런지 화보집도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구지성, 그녀는 욕심쟁이 후후훗?!


어딜가나 인기가 많은 구지성씨는 지엠대우 레이싱모델 말고도 각종 스포츠에 관련된 TV프로그램에도 참여하셔서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시고 계시죠. 레이싱모델 사상 최고로 억대 연봉을 받는 다는데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된다면 레이싱모델에 대한 시각직업으로서의 인식도 달라지는데 도움이 되겠죠?

구지성 지엠대우 전속 레이싱모델


더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구지성 프로필
>>구지성 미니홈피

이제 대학강단에까지 서시는 그녀 덕분에 저희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네요. 이론과 실제, 두 마리 토끼를 꼭 잡으셔서 한번 더 구지성의 저력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뭐... 좀 더 욕심을 내어 세계적인 레이싱모델 구지성씨를 기대해도 될까요?

구지성 CJ O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CJ O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에서 만난 구지성씨도 만나보실래요?
>>레이싱 모델의 직찍~ 레이싱의 꽃, 구지성, 조유나 레이싱 모델과 함께~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까칠한새라

공유하기
  1. 흠.... 2009.12.04 10:18
    주소 수정 댓글

    이 처자도 연예계로 진출할만한 레벨이 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