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쉐보레의 개성 넘치는 악세서리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

우리는 항상 남들과 다른, 특별한 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남들과 다른 모습을 보이기 위해 차량에 튜닝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 튜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소프트 튜닝 또 하나는 하드 튜닝이지요. 소프트 튜닝은 카오디오나 에어클리너처럼 차 내부에 있는 단순한 부품 교체를 뜻합니다. 이 경우에는 자동차 구조 변경에 해당하지 않아 특별한 허가나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가까운 카센터에서 튜닝을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하드튜닝의 경우 자동차 외관이나 구조 등을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교통안전공단 자동차 검사소에서 변경 승인 및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반드시 튜닝 전에 승인을 받고, 튜닝을 마친 후 다시 한번 확인을 받아 허가까지 받아야 합니다. 허가가 나지 않으면 불법 튜닝 차량이 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허가까지 받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저도 그렇듯이 자신의 차량이 남들과 다른 특별한 모습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 다들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완전 달라보이는 것보다 오히려 작은 차이로 좀 더 세련된 멋을 더하는 것이 개성을 표출하는 방법이 아닐까요? 그래서 쉐보레의 크루즈와 스파크에 다양한 악세서리들을 이용해서 세련되고 멋지게 변신시켜 보았습니다!

크루즈, 좀 더 멋져졌군요?


쉐보레의 차량 중 다양한 악세서리가 제공되는 것은 크루즈와 스파크입니다.
그 중 먼저 크루즈, 어떤 부분이 좀 더 멋져질 수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먼저 크루즈의 기본 형태부터 확인해 보세요~

쉐보레 악세서리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는 기본 형태의 크루즈입니다. 그런데 옆이 살짝 밋밋하신 것 같다구요? 그럼 이 악세서리를 부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디플렉터 리플렉터


차체와 일체형의 크롬 재질로 더욱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크롬 윈도 디플렉터, 그리고 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시크한 느낌을 더 해줄 수 있는 스모크 윈도우 리플렉터가 좀 더 크루즈를 멋지게 빛내 주는 것 같아요!

차량의 램프는 차의 눈이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차량의 후방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좀 더 강렬한 느낌을 더해 볼까요?

테일 램프 비교


크롬 처리가 된 가니쉬가 크루즈의 테일 램프를 도드라지게 강조해 주네요!
램프의 존재를 좀 더 확실하게 만들어 주는 느낌입니다 :)

그 밖에 어떤 악세서리가 크루즈를 좀 더 멋지게 만들어 줄 수 있을까요?

크롬가니쉬 무드램프킷

 

바로 C-필러 크롬 가니쉬가 차의 창문을 도드라지게 만들어 줄 수 있고, 실내에 장착되는 무드 램프 킷이 은은하게 차량에 분위기를 더해 주네요.

역동적인 스파크, 당당함을 더해볼까요?

작지만 역동적인 스파크도 그대로 모습이 이쁘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다르게 보인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일반 스파크의 전면, 후면, 그리고 사이드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범퍼 패시아와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앞, 뒤에 에어댐과 사이드 스커트를 장착하여 에어로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사이드미러커버

 

기본으로 제공되는 투톤 컬러의 사이드미러커버에 실버, 그리고 크롬의 색을 더함으로써 차의 귀에 반짝이는 보석을 달 듯 포인트를 줄 수도 있구요~

리어스포일러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어 스포일러에 작은 날개를 하나 더 달아서 테일 게이트 리어 스포일러를 통해 역동적인 스타일도 줄 수 있어요 :)

이 밖에도 스파크에도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있는데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휠 페달


블랙 컬러의 도장면을 일부 다이아몬드 컷팅하여 스포티함을 강조할 수 있는 15인치 알로이 휠과, 스포티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갖춘 스포츠 페달이 저에겐 가장 이뻐 보이네요!


멋지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은 사람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쉐보레 크루즈와 스파크도 여러분들이 조금만 신경을 쓰신다면 좀 더 개성이 넘치는 모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