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몹시직찍 3탄! 핑크 스파크 타투 사주세요오오~!!


"오빠! 나중에 만나면 핑크 스파크 타투 사주세요오오~!!"

얼마전 공개된 쉐보레 핑크 스파크 타투 에디션을 라온제나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직찍으로 담아 왔습니다!
국내 최초로 찍어서 공개하고 싶었지만 요즘 과도한 업무로 나사처럼 조여지고 있다가, 타이밍을 놓친 사이에 벌써 많은 고객분들에게 스파크 타투 차량이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내 사진은 나름 따끈따끈 할걸로 사료되오니 용서를!! 

 

그럼 스파크 핑크 타투 에디션을 요모조모 살펴볼까요?! 라잇나우!!(색상은 빛에 따라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헙! 이것이 바로 실물 스파크 타투!!! 원래 예뻤던 핑크 스파크가 이렇게 더욱~ 사랑스럽게 바뀌었습니닷!!!(원래 창원공장에서 제1 미모를 자랑하는 직원분을 모델로 같이 찍으려 했으나 감기로 인해 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와 패스!!) 


▶ 스파크 타투 에디션의 키 포인트! 후드와 휀다쪽에 걸쳐 앙증맞게 들어가 있는 데칼의 모습입니다.(물론 페인팅이 아니라 스티커 형태로 붙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세차를 제차처럼 잘 안한다면 데칼 경계면쪽이 더러워 질 단점은 있겠습니다.)


▶ 국내 경차 최초로 적용된 15인치 화이트 알로이 휠입니다. 인간적으로 휠은 정말 예쁘게 나온듯 합니다!!*^^*


▶ 타투 에디션 익스테리어에서 변화된 화이트 사이드 미러캡, 화이트 휠, 데칼을 한번에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드 미러캡의 경우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으나 일단 화이트 휠과의 조화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봐도 휠은 너무 예쁘다능!!


▶ 왼쪽 뒤의 데칼입니다. 동글 동글한 타투가 확실히 더욱 귀여운 맛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빠! 완전 조으다!!


 ▶ 국내최초 실물공개!!! 핑크 스티치가 들어간 플로어 매트입니다. 바닥 전체가 다 핑크라면 좀 무섭겠죠??!ㅋ



▶ 자! 이제 실내 사진 들어갑~니다!! 스파크 타투의 핵심은 핑크색 실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외관 도장색과 같은 펄핑크 느낌으로 새롭게 바뀐 타투 에디션의 실내는 정말 예쁘더군요! 음...핑크색 매니큐어 같은 느낌도 나구요..^^ 


▶ 핑크색 클러스터 하우징(계기판 커버)!! 사진상으로는 다소 옅은 핑크 느낌이지만 이거 정말 귀엽습니다!!! 


▶ 도어 내부 수납공간도 모두 핑크색으로 블링블링하게 바뀌어져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타기 부담스러울 만큼요!ㅋ
  


▶ 전체적인 실내 모습입니다!! IP쪽도 빛 때문에 사진상으로 옅은 색으로 보이지만 아주 근사한 하이그로시 핑크색입니다. 대쉬보드 수납함에서 도어트림까지 모두 핑크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이건 정말! 오빠에게 조르지 않을 수 없음!!!
  

 

여기까지! 핑크 스파크 타투 에디션 밀착취재 보고서였습니다~! 모델체인지는 아니지만 나만의 특별한 차량을 갖고 싶은 분들에겐 또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합니다. 스파크 타투를 고려하고 계신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 보너스샷! 벨기에 브라운 스트라이프 에디션입니다. 데칼은 은색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찍고자 했던 레드와 블루의 스트라이프 에디션은 완성된 차량이 없던 관계로 스트라이프 에디션 촬영은 수 일내로 완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한국지엠 톡 스파크 폐인 라온제나였습니다! 개과천선! 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