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부쩍 좋아진 요즘입니다~ 춘곤증에 잠이 마구 쏟아져서 고생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오늘은 우리에게 범블비로 잘 알려진 카마로의 멋진 광고들을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노란색에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카마로가 우리가 알지 못하는 모습들이 많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렇게 새로운 모습으로 보여지고 있는 카마로, 한번 살펴보실까요?
'Define an Era'편은 마치 미국의 역사를 하나로 모아둔 것만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 시대를 강렬했던 일들과 함께 카마로가 변화한 모습들을 함께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나의 시대를 정의하는 일들과 함께 카마로가 바로 시대를 정의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광고입니다. An American Revolution! 카마로의 미국 광고였습니다~
2011년에 슈퍼볼에 중 방영된 광고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표현이 있지요? '후려치는 가격'이라는 말처럼 정말 큰 폭으로 세일하겠다는 의미로 카마로를 망치로 때리는 퍼포먼스를 하는 도중에 헉! 갑자기 범블비가 변신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치던 마스코트를 던져버리고는 도망을 치고 있는 장면까지! 작년 트랜스포머와 함께 광고한 모습인데, 마치 실제 벌어진 일처럼 생생하지 않으신가요?
영상만으로 카마로의 매력을 한껏 보여주는 광고네요. 카마로에 대한 꿈을 꾸던 한 청년이 꿈을 아침에 일어나 씻고 밥을 먹네요. 그리고 부모님이 놓아 두신 쪽지를 발견합니다. 잠시 집을 비우는 동안 잘 있으라는 말에, 그는 아버지의 카마로를 타기로 결심한 후 차 키를 찾아냅니다! 아버지가 놓아둔 쪽지는 무시하고 꿈에 그리던 카마로에 올라탄 주인공! 오늘 하루만큼은 마치 누구도 부럽지 않네요. 그리고 실컷 즐기고 온 마무리도 무사히! 아버지에게 틀키지 않고 끝나네요.
카마로 뿐만 아니라 쉐보레 차량들에 대한 재미있는 광고들이 많은데요, 그 모습을 한번 살펴 보실까요?
카마로가 범블비로 우리에게 유명해졌지만, 실은 미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쉐보레의 자동차였습니다. 노란색의 스프라이프가 들어간 범블비 모델 전부터 오랜 시간 속에서 변해온 카마로. 우리나라에서도 보다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