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톡 블로그 3주년! 그리고 슈퍼스타 Top 10 포스트!

지난 3년 동안 여러분의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온 한국지엠 톡 블로그!

 

3주년을 기념하며 오늘은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은 최고의 인기 Top 10 포스트를 꼽아보려고 합니다~ ^^ 지난 3년 동안 어떤 포스트가 여러분의 관심을 끌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파라님의 '달려라 쉐보레 크루즈 디젤 (닥치고 디젤!)' 가 인기 포스트 10위로 선정되었습니다! 크루즈 디젤 정보에 디젤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반영된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크루즈 디젤에 높은 관심도, 꾸준하게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예전 인기포스트에 뽑혔던 어른곰님의 [쉐보레 올란도 실내에 누워보자]포스트를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다파라님께서 쉐보레 올란도 실내에 눕는 좀 더 확실한 방법을 포스팅한 '쉐보레 올란도 실내에 누워보자!'가 9위에 선정되었습니다~ 2열 좌석의 머리받침대를 반대로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올란도 실내에 좀 더 편하게 누울 수 있다는 장점 덕택에 큰 인기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   

 



한정판매로 출시되었던 스파크 스페셜에디션의 이야기도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토울의해머님께서 직접 구입기를 작성해주셨는데요. 차를 받아봤을 때의 느낌과 스파크 스페셜에디션만의 특별한 모습을 사진으로 자세하게 적어주셨답니다. 무엇보다도 다양한 사진과 정보를 통해 설명해주신 옵션정보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내 인생의 첫 자동차,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에디션!!'이 8위!

 



더플린보이님께서 심혈을 기울여 작성해 주신 포스트의 위력이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토스카 후속 말리부의 심층 분석 -  실내/외 디자인 및 국내 출시 정보'가 전체 7위에 랭크되었네요~ 디자인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분석을 담은 포스트의 내용덕분에 현재 100개가 넘는 댓글 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도 인상적입니다.




하고싶은대로님의 '나라별로 다른 과속방지턱 이미지는 어떻게 다를까?'가 6위! 과속방지턱도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충분히 개성 넘치고, 또 재미있을 수 있다는 사실! 우리들이 가졌던 편견을 과감하게 깨트린 '과속방지턱'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와 보행자의 안전, 더불어 재미까지, 모두가 행복한 교통문화가 우리나라에도 곧 만들어지지 않을까 다시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

 



9위는 어른곰님의 '올란도 시승기_엄마 입장에서 본 올란도' 가 차지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이번 포스트의 주인공은 엄마곰과 아기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곰가족이 함께하는 강릉여행에서 만나본 올란도의 모습이었습니다. 엄마곰님의 세심하고 색다른 시각, 그리고 글솜씨까지 어우러져 큰 인기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엄마곰님의 활약이 기대되는 포스트네요!

 



더플린보이님께서 작성한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 주행성능 및 연비편'가 또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올란도의 디자인에 대해 상세한 포스트를 작성하신데 이어 시승기를 올려주셨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실제 주행을 통해 로드테스트, 고속주행, 크루즈컨트롤, 연비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쉐보레의 많은 디젤 엔진 차량을 몰아봤던 경험을 토대로 깊이있게 작성한 포스트라는 점은 역시 큰 인기의 바탕이 되는 것 같습니다.

 



3위는 '올란도 LPG를 사야하나, 디젤을 사야하나 (아니면 크루즈5?)' 입니다. 정말 어메이징한 포스트 입니다. 한동안 꾸준히 매달 인기 포스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이 포스트는 자그마치 5개월 가까이 연속 인기 포스트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아마도 다양한 컨텐츠가 그 비결이겠죠? ^^ 참으로 솔직한 이 포스트는 누구나 한번쯤 해볼만한 큰차와 작은차, 차 구입 전에 할 고민을 잘 대변해 주고 있습니다.

 



마치 짜여진 시나리오가 있는 것처럼, 다음 순위에 뽑힌 포스트 역시 스파크 이야기를 담고 있네요^^ 2위에 오른 포스트는 라온제나님의 '몹시직찍! 쉐보레 스파크 LT 스페셜에디션' 입니다. 스파크 LT 스페셜에디션을 잘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스파크 LT 를 다양한 색상별로 보여주셨는데요. 창원공장을 샅샅히 뒤져가며 찍은 소중한 사진들이 큰 인기의 발판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3년 동안 가장 높은 인기를 받은 1위의 포스트는 과연 누가 작성한 어떤 포스트일지 다들 궁금하셨을 텐데요. 아마 여러분 모두의 기억에 남아있을 어른곰님의 '세계최초 올란도 여고생 시승기' 입니다!  어른곰님의 지인이라고 하시는 고3담임선생님께서 직접 작성해 주셨습니다. 이 포스트는 작성 2개월만에 한국지엠 톡 역사상 가장 많은 조회수인 2만9천건을 달성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베스트 포스트에 3번이나 이름을 올린 어른곰님의 인기 덕택인지, 고3담임선생님의 자동차에 대한 색다른 시각덕택인지, 여고생들의 시승덕분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앞으로도 그 인기가 쭉 계속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D


그렇다면 지난 3년 동안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Top 10! 포스트를 한눈에 살펴볼까요? ^^



많은 토비토커분들의 노력이 담긴 포스트들이 지난 3년 동안 차곡차곡 쌓여 지금의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이루고 있습니다. 토비토커분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성하고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신 이 포스트들이 저희 톡 블로그의 가장 큰 자산이기도 하구요 ^^ 앞으로도 한국지엠 톡은 더 많은 정보, 소식 그리고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