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여사님, 올란도와 함께 ‘주차의 여신’ 되다

김여사님, 올란도와 함께 ‘주차의 여신’ 되다.

 




여러분은 초보시절 자동차 운행에서 어떤 부분이 가장 어렵게 느껴지셨나요?  차선변경, 고속도로 주행 등 여러 가지 난관이 있었으셨겠죠?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자동차 운행의 끝판왕은 주차라지요. 혹시라도 주변 차에 닿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다 차라리 대중교통을 이용할껄 하고 후회가 밀려올 정도니까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주차를 못한다면 자동차를 이용할 수 없기에... 


그렇다고 막무가내로는 안되죠. 준비없이 주차에 나선 수많은 김여사님들이 지금도 곳곳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만... 그렇다면 잘못된 주차에는 어떤 경우들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경우들은 아래와 같지요. 

 

여기서 잠깐! 아래 사진들은 잘못된 주차의 예시를 위한 컨셉 이미지일뿐 쉐보레 운전자들은 절대 이렇게 주차하지 않지요^^!


주차선을 지키지 않거나...


올란도 주차



다른 차량의 운행에 방해되는 경우;;


올란도 주차



아무리 운전 미숙을 고려한다고 하더라도 이런 경우는 민폐에요 민폐!


올란도 주차


그래서 저희 쉐보레가 나섰습니다.  일명 ‘주차의 여신’ 프로젝트!

 

쉐보레는 주차에 두려움이 많으신 여성 초보 운전자에게 주차의 정석을 알려드림과 아울러 실습을 통해 ‘주차의 초보 김여사’ 였던 도전자가 ‘주차의 여신’ 으로 다시 태어나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아파트 거주자의 필수, '전면주차'


올란도 주차



주차의 정석 중의 정석! '후면주차'




그리고 간편하고 센스있게 머물 때 필요한 '평행주차'까지~



앞으로 3주에 걸쳐 한국지엠 톡 블로그는 도전자의 놀라운 변화 과정을 통해 모든 여성 운전자들이 ‘주차의 여신’ 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올란도 주차


주차, 그까짓 것! 이제 두려워할 것 하나 없어요.  저희 쉐보레 ‘주차의 여신’ 프로젝트와 함께 하신다면~

 


이랬던 그녀가... 

 



이렇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