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의 12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따뜻한 곳을 찾게 되죠. 특히 어딘가로 이동할 때는 자동차가 꼭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지엠대우에서는 2009년의 마지막 달, 12월을 맞아 차량 구매자들을 위해 조금 특별한 혜택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엠대우의 12월 구입조건, 특별한 구입혜택


차량을 구매할 때 무엇이 가장 걱정이 되세요? 바로 가격 문제가 가장 크겠죠. 지엠대우에서 신차구매시 가장 부담되는 차량가격을 12월 한달동안 지엠대우 차량 구매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적용되는지 하나하나 그림을 보고 살펴볼게요.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지엠대우 12월의 구입조건 이 곳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구입할 시 7인치 네비게이션이 무료로 제공되네요. 그리고 젠트라, 젠트라 X, 라세티 프리미어, 토스카, 윈스톰, 윈스톰 맥스, 베리타스 출시년도 별로 20~500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파격적으로 차량 가격을 내렸네요.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할부


현금에서 24개월, 36개월, 48개월, 마이카 할부까지 할부이율이 8~9%사이로 낮게 적용됩니다. 선수금은 10%이고 특히 마티즈 클래식,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라보, 다마스는 선수금 10만원입니다. 부담없는 선수금 혜택에다 낮은 할부이율까지 굉장히 소비자들을 배려한 혜택입니다.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회원할인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 할인혜택도 최소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제공됩니다. 그리고 참클럽 멤버쉽에게도 구매 이력에 따라 1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이외의 사항은 12월 구매조건 창의 아래쪽 링크나 바로 밑의 링크로 연결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 서비스
>>참클럽 멤버쉽 특별 우대 프로그램

※ 이 두가지 혜택은 홈페이지를 가입하고 위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 선택을 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슈퍼 세이브 워런티 마이패밀리 프로그램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특별구입혜택 노후차지원


추가적으로.. 윈스톰 2010 광고 기억나시죠? 바로 그 광고에 나왔던 신차교환과 운전자 보험 혜택이 있는 슈퍼 세이브 워런티와 가족끼리 지엠대우 차량을 구매할 시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마이 패밀리 프로그램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4년 이상 오래된 차량을 보유하신 고객에게 지엠대우 신차구입시 적용되는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 윈스톰2010


차량 구매시 가장 고려되는 문제인 가격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이번 행사..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 사항은 홈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이나 해당 웹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이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엠대우 12월의 구입조건
>>지엠대우 홈페이지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지엠대우 12월 구입조건 최상의 구입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