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캡티바, 투톤 블랙 럭셔리 스마트키를 만나다.

2013 올 뉴 캡티바, 드디어 스마트키 적용~!!



안녕하세요.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쉐보레 캡티바의 스마트키... 참 오래 걸렸지만, 2013 올 뉴 캡티바에서 드디어 스마트키가 적용 되었습니다.


캡티바,2013 캡티바,올뉴 캡티바,2013 올 뉴 캡티바

 

쉐보레 크루즈와 말리부의 스마트키는 두툼하며 단일한 질감을 가진 플라스틱 소재로 되었습니다. 하지만, 쉐보레 올 뉴 캡티바의 스마트키는 얇고 아담하며 두 가지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를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쉐보레 엠블런을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 부분의 무광재질과 스마트키의 전반적인 유광느낌이 잘 어우러져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키,캡티바 스마트키,CAPTIVA,스마트키,스마트키 재질

 

쉐보레 캡티바의 스마트키의 반대면입니다. 편의상 뒷면이라고 하겠습니다. 4가지 버튼이 있으며 각 버튼은 캡티바 도어의 닫힘, 열림, 트렁크 유리부분의 열림, 자동차 경적 발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면과 마찬가지로 지문이 잘 묻지 않고, 테두리의 유광 부분과 대비되는 무광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하여 앞면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스마트키 크기,쉐보레 스마트키

 

쉐보레 캡티바 스마트키의 크기는 매우 아담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 보다 작고, 일반 신용카드보다 작습니다.

 

스마트키 가격,All New CAPTIVA


별도의 열쇠고리를 하지 않으면, 분실할 수도 있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쉐보레 올 뉴 캡티바의 스마트키의 가격은 37000원(부가세 제외)입니다.

 

스마트키 기능,스마트키 일반키

 

쉐보레 올 뉴 캡티바의 스마트키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은색 포인트로 세련미까지 주는 부분이 스마트키 메인 파츠에서 분리가 됩니다. 은색파츠와 스마트키 본체가 만난는 부분의 긴 버튼을 눌러 준 상태에서 은색파츠를 당겨주시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그 속에는...  


자동차 스마트키,Smart Key

 

캡티바의 Key가 있습니다. 키즈락을 할 때 바로 이 열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키가 없는게 아닙니다. 스마트키 하단에 있습니다. 키가 필요하시면 힘차게 뽑아주세요.  


스마트키 일반키,럭셔리 스마트키

 

은색파츠에 있는 키는 볼트로 체결되어 있고, 드라이버를 통해 분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 배터리,스마트키 스위치


배터리가 없다면 스마트키를 직접 분해 후 배터리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CR2032를 사용하십시오. 더 자세한 내용은 캡티바 차량취급설명서의 '계기판, 각종 스위치 및 편의장치'에서 리모트키 관련 내용을 보시길 바랍니다.

 

  

캡티바 스마트키,로터리,스마트키 시동

 

쉐보레 올 뉴 캡티바의 스마트키는 캐딜락 CTS와 동일한 디자인의 스마트키입니다. 로터리 방식으로 레버를 돌리면서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키를 돌리는 손 맛도 있고, Acc On 모드를 손쉽게 맞출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상,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