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오토캠핑용 타프(Tarp) 설치방법 공개
한국지엠은 지난 8월까지 쉐보레 RV차량(트랙스, 올란도, 캡티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과 함께 오토캠핑용 타프(Tarp)를 선물로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타프 실 사용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을 소개드리면, 먼저 알루미늄 폴대입니다. 살펴보니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다음으로 타프 스킨을 살펴보았는데요. 비가와도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음새 부분도 심실링으로 처리해 놓았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캡티바용 빨간색 스킨입니다.
타프 설치를 위해 구성품을 펼쳐놓았는데요.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타프를 펼쳐 벨크로를 루프랙에 걸어줍니다. 정말 간단하죠.
양쪽 루프랙에 벨크로를 걸어주었다면, 다음으로 폴대에 연결하고 스트링을 당겨주면 됩니다.
타프 D링에 스트링을 연결할 때는 가급적 아래 그림과 같은 매듭으로 묶어두시면 풀지 않고 다음에 다시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팩을 땅에 고정하고 스트링을 적당한 텐션으로 당겨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남은 스트링은 잘라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면 되겠지만, 혹시나 자르지 않는다면 그림과 같이 깔끔하게 정리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음... 완성입니다. 요즘 오토캠핑은 국민레저로 확산되어 대부분의 캠퍼들이 타프 정도는 가볍게 설치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타프설치가 처음이어도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폴대 2개만 설치하면 되기 때문이죠...
타프에 장식으로 가랜드를 걸어 감성캠핑을 즐겨봅니다. ㅎ
쉐보레 오토캠핑용 타프는 트렁크를 열고 장비를 쉽게 꺼낼 수 있어 정말 편리하더군요...
쉐보레 오토캠핑용 타프는 보기보다 넓은 면적의 그늘을 만들어주기에 오토캠핑 매니아들도 갖고 싶어하는 잇 아이템이죠.
타프 아래에선 정말 넓게만 느껴집니다.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부는 가을을 느끼게 합니다. 쉐보레와 함께 가을캠핑을 시작해보심은 어떨까요?
이상, 가을캠핑을 기다리는 추남 막시무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