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 쉐보레 캡티바 타고 송도 맛집 탐방

피자가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가든 송도 커넬워크점

 

 

피자와 파스타 좋아하세요?

오늘은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개최지인 인천의 랜드마크, 송도 국제도시에 위치한 맛집을 2014 쉐보레 캡티바로 다녀온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2014캡티바

 

트렌디한 새 외장 컬러와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시티패키지로 더욱 새로워진 2014 캡티바의 컨셉에 맞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가든(RIMINI GARDEN). 이곳을 찾았던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습니다. 우연히 커넬워크 식당가에서 단팥죽을 먹었는데 저녁으로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여 라면 한그릇 먹을 곳을 찾다가 2층에 올라가서 우연히 봤던 피자 12,900원 안내 문구! 이를 보고 들어간 곳이 오늘 제가 소개하려는 송도 맛집 리미니가든 입니다.

 

리미니 가든

 

리미니가든 내부

 

리미니가든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인점인데 송도 커넬워크점이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좋다고 합니다. 사실 맛은 다른 체인점을 가보지 못해서 잘 알지 못하고 제가 추천해 드릴 수 있는 곳은 이곳 송도 커넬워크점 입니다. 짧은 시간에 3번을 갔었고 갈 때 마다 다른 멤버들과 동행했는데 모두 맛있다고 해서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리미니 가든 내부

 

▲ 레스토랑 내부 전경입니다. 

 

리미니 가든 식탁

 

▲ 연인들과 가족들이 자주 찾는 맛집입니다. 

 

리미니 가든 파스타

 

 

▲ 제가 소개하는 메뉴와 사진은 총 3회에 걸쳐 방문하면서 한컷씩 담았던 사진을 오늘 한꺼번에 다 보여드리는 것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저 한꺼번에 이렇게 많이 못먹어요.

 

리미니 가든 파스타

 

▲ 이 메뉴가 뭔지 아시죠?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예전 부산모터쇼 때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 모터쇼와 맛집을 연계한 이벤트를 할때 어느 외국분이 제일 맛있다고 추천해 준 메뉴가 바로 봉골레 파스타였는데 신선한 해산물이 특징인 파스타입니다.

 

리미니 가든 고르곤졸라 피자

 

▲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처음 리미니가든을 방문하게 된 사연이 바로 피자였는데, 피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리미니 가든 피자

 

▲ 제게 이곳 리미니가든을 자꾸 찾게 만들었던 피자가 바로 이것 빠떼따 피자입니다. 처음 피자를 먹었을 때 저는 피자 도우를 쌀로 만드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확인한 결과 쌀이 아니고 밀가루였습니다. 정말 놀라운 사실이었습니다. 

 

리미니 가든 샐러드

 

▲ 샐러드입니다.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리미니 가든 파네

 

▲ 비주얼이 좋고 맛도 좋은 리미니가든의 파네입니다. 파네(pane)는 빵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라고 하네요. 프랑스 사람들이 바게트를 먹는다면, 이탈리아 사람들은 토스카노(toscano)라는 빵을 요리와 함께 곁들여 먹는데, 이 빵은 토스카나 지방에서 유래해 이탈리아 전역에서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리미니 가든 홍합 꼬제

 

▲ 홍합 꼬제입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리미니 가든 눈꽃 에이드

 

▲ 눈꽃에이드입니다. 2인용인데 우선은 재료가 충실하고 맛이 있다는 것과 또 엄청난 사실은 리필이 된다는 것 입니다. 그것도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맛은 딸기와 오렌지맛이 있는데, 딸기맛을 추천합니다.

 

리미니 가든 영수증

 

▲ 리미니가든 영수증입니다. 빠떼따와 봉골레 파스타를 먹은 날 계산된 영수증이네요. 여기서 알 수 있는 사실은 인천 송도 맛집 리미니가든은 송도 커넬워크 3동(가을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미니 가든 화덕

 

▲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 보기도 했고, 사진 촬영도 가능한지 물어본 후 몇 장 담았습니다. 씬피자를 화덕에 굽고 있었습니다.

 

리미니 가든 화덕

 

▲ 모든 피자는 이곳 화덕에서 굽고 있었습니다. 

 

리미니 가든 도우

 

▲ 너무 궁금해서 도우가 쌀 아니냐고 물어 봤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도우는 쌀이 아니고 밀가루였습니다. 분명 먹어보면 밀가루 냄새가 전혀 안나기에 엄청 놀라울 뿐 입니다.

 

그 비밀은 숙성에 있었습니다. 밀가루를 손으로 반죽해서 꼬박 하루를 숙성을 시킨 이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밀가루 냄새가 나지않아 쌀 도우가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리미니 가든 화덕

 

▲ 모든 피자를 손으로 그리고 화덕에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니 맛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피자맛 보고 자신있게 지인들에게 추천을 계속 날리는 곳이 바로 이곳 리미니가든입니다. 

 

리미니 가든 도장

 

▲ 일시적인 행사인지 모르겠으나, 계산 후 계산대에 있는 주사위를 던지면 주사위로 나오는 메뉴의 도장을 영수증에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영수증을 가지고 15일 이내에 가시면 주문시 도장의 메뉴를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송도국제도시 커넬워크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2014 캡티바로 다녀온 송도국제도시의 맛집 리미니가든 커넬워크점.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과 제가 미리 검증한 맛을 소개해 드렸사오니 주말엔 가족들과 연인들과 한번 들러보세요.

 

 

검증된 성능의 2014 캡티바 처럼 검증된 송도맛집, 저를 믿고 한번 다녀오세요~

 

이상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