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쉐보레 오스카 시상식 광고 공모전 1위작 '스피드 체이서'

쉐보레 오스카 시상식 광고 공모전 1위를 차지한 한국 젊은이들



얼마전 신문기사에서 흐뭇한 소식을 접하게 되어서 이를 톡 방문자 여러분들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쉐보레와 영국의 광고대행사가 아카데미 시상식 중간에 방영될 광고 공모전을 실시했는데 이 공모전의 1위 작품이 한국의 세 젊은이들이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작품 이름은 '스피드 체이서 (Speed Chaser)'로 필름메이커 전주영, 한국 예술종합 대학교 학생인 조은혜, 황선영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내용은 어린아이들이 쉐보레 크루즈를 이용해서 단편영화를 찍는 귀여운 내용입니다. 


여기서 영상 잠시 보고 가실께요~!!



자동차를 움직이지도 않고 아기자기한 아이디어들로 단편 영화를 찍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쉐보레의 슬로건 'Find New Roads'를 느낄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스피드 체이서'는 200여 개팀의 작품들과 경쟁하여 1위를 수상 오스카 시상식을 통해 미국 전역에 퍼졌습니다. 전세계 영화인의 축제인 오스카 시상식에 쉐보레와 영화를 찍는 아이들의 조합은 너무나 멋진 아이디어 같네요. 마지막에 등장하는 아버지의 모습도 따뜻한 가족애와 한국인의 감성을 전달하는데 일조하는 것 같습니다. 



쉐보레와 함께 커리어를 열어간 세명은 젊은 한국분들에게도 언젠가 오스카 시상식에 직접 참석하시는 멋진일이 벌어지길 빌어봅니다. 



이상 겐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