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프로야구는 쉐보레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도 함께!

2014 Chevy Pro-Baseball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2014년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한창인데요. 


2014 프로야구


쉐보레는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구도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쉐보레의 프로야구 이벤트 4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VENT1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쉐보레 퀴즈를 풀고 원하는 경기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5명에게 프로야구 초청권이 주어지는 이벤트입니다. 

2014년 정규시즌 종료까지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로 매일 경기당 3명에서 5명에게 1인당 2매의 경기 티켓을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발표되고 차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열리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로야구 초청 이벤트


해당 이벤트에 참여 후 온라인 상담 또는 시승을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 참고하시고요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EVENT2 쉐보레 MOMENT


쉐보레 페이스북에 야구장에서 즐거웠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 WB350F(1명), CGV 영화 티켓(5명, 1인 2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2014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계속되는 이벤트인 만큼 꾸준하게 참여하세요. 

당첨자는 매월 15일 쉐비 프로 베이스볼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발표합니다.


쉐보레 MOMENT




이 외에도 야구장 현장에서는 쉐비 포토그래퍼즉석 사진으로 관람객을 촬영해 쉐보레 액자에 담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당 이벤트는 쉐보레가 후원하고 있는 구단 SK(문학), 롯데(사직), NC(마산)의 정규 시즌 주말(토, 일) 경기에서 진행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찍을 수 있는 사진이지만 아날로그 액자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함께한 연인, 친구, 가족들과의 기억을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EVENT3 쉐보레 클럽하우스


5월과 6월 쉐보레 차량을 구입한 고객 중 10 커플(총 20명)을 쉐보레 클럽하우스에 초대하는 쉐보레 클럽하우스 행사도 있습니다. 5월과 6월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중 6월 27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6월 30일 10명을 추첨해 7월 5일(토) 롯데(사직) vs SK 경기의 프로야구 티켓 2매(식음료 서비스 제공)선수 사인회 참가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이 있습니다. 단, 우천 등의 이유로 행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클럽하우스



   

EVENT4 쉐비 리무진&SAFETY SERVICE


좀 더 안락한 관람을 위한 서비스 이벤트도 있습니다. 쉐비 리무진 서비스는 아래 4차례의 경기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경기장 먼 곳에 주차한 고객에게 쉐보레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쉐비 리무진 세이프티 서비스


쉐비 리무진 서비스 일정


6월 14일(토) - LG(잠실) vs SK                      6월 28일(토) - 롯데(사직) vs NC

6월 29일(일) - SK(문학) vs LG                      7월 26일(토) - LG(잠실) vs 롯데


더불어 쉐보레 차량을 이용해 야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엔진오일체크,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간단한 차량 점검을 비롯해 워셔액 충전, 유리창 세척 서비스, 그리고 쉐보레 차계부까지 증정하는 세이프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관련 서비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쉐비 SAFETY SERVICE 일정


  6월 14일(토) - LG(잠실) vs SK                     6월 28일(토) - 롯데(사직) vs NC

6월 29일(일) - SK(문학) vs LG                      7월 6일(일) - NC(마산) vs LG

7월 26일(토) - LG(잠실) vs 롯데


2014년 프로야구 경기의 즐거움을 쉐보레와 함께하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