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맨유 쉐보레 유니폼 해외 온라인몰에서 직구하기 - 셔츠 종류 및 구입 유의사항

맨유 쉐보레 유니폼 해외 온라인몰에서 직구하기 - 셔츠 종류 및 구입 

 

쉐보레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지난 7월 7일  2014-15 시즌에 적용되는 맨유의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맨유 쉐보레 유니폼

 

맨유 홈 유니폼이 원숭이 엉덩이만큼이나 빨갛군요.

어른곰님께서 맨유 쉐보레 유니폼을 온라인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소개해주셨는데요.

 

 

쉐보레 맨유 유니폼 멋지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아니 구입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구입 유의사항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 아니, 맨유 홈 유니폼!

 

 

홈, 원정, 그리고 세번째 유니폼, 거기에 골기퍼 유니폼까지 다양합니다. 

물론, 빨강건 현아이듯 맨유하면 빨강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에라라가 입고 있는 파랑 유니폼이 참 멋지네요. 맨유는 오히려 1980년대에 푸른색 유니폼을 입었다고 합니다.

세번째 유니폼 앞면과 뒷면의 푸른색이 동일한 색상이 아닌 투톤으로 상당히 멋스럽습니다. 그리고, 앞면과 뒷면의 경계에 위치하여 어깨와 옆구리를 타고 내려가는 붉은색 줄무늬 라인이 포인트네요. 거기에 폴로 넥 칼라와 쓰리 버튼은 굳이 축구장이 아니더라도 평상시에 캐주얼하고 입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번째 유니폼 푸른색을 선택하였습니다. 등번호는 7번 디마리아!!

남성용 유니폼 가격은 93,775원, 여기에 프리미어리그 배지 부착시 8,451원, 셔츠 등번호 인쇄시 29,364원이 추가됩니다. 총 123,139원입니다.

물론, 배송비도 있습니다. 표준 배송 (3~7일 소요)의 경우 11,741원, 특급 배송 (1~4일 소요)의 경우 20,019원입니다. 

 

아참, 맨유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나이키와의 기술 스폰서, 트레이드 마크 허가권이 종료됩니다. 다음 2015-16 시즌부터는 아디다스와 10년 장기 계약을 맺었는데요. 맨유의 나이키 유니폼도 이번 시즌이 마지막입니다. 그만큼 소장가치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되고요.


참고로 결제 가능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 가능 카드

-Mastercard 신용/직불카드 

-Maestro

-International Maestro 

-Visa 신용/직불카드

-American Express

-JCB

 


맨유 쉐보레 유니폼 종류 및 아동용, 영아용 구매시 유의 사항

 

유니폼은 홈 (Home Kit), 원정 (Away Kit), 세번째 (Third Kit) 유니폼이 있으며, 남성(Mens), 여성(Womens), 아동(Kids), 영아(Little Kids), 유아(Infants)용으로 구분됩니다.

 

맨유스토어 홈 유니폼

 

혹시 아이들에게 선물하신다면, 영아(Little Kids), 유아(Infants)용은 유니폼 상/하의, 스타킹까지 포함해서 구성되어 있어 다른 유니폼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부담이 덜 합니다.

 

맨유 아동용 유니폼

 

그런데, 사진과 제품명이 다르군요. 홈사진에는 상의가 반 소매인데, 제품명에는 긴 소매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영아(Little Kids), 유아(Infants)용 유니폼 (한국어 버전은 둘 다 아동용으로 표시되어 있음)의 제품명이 사진과 다릅니다. 맨유 스토어에서는 영어 뿐 아니라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 확인해보니 한국어 뿐 아니라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도 긴 소매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맨유 스토어에 메일로 문의해보았습니다.

 

맨유 스토어 답장

 

이틀 후 맨유 스토어로부터 답장이 도착했습니다. 반 소매 셔츠인데 제품명이 잘못 씌여 있어 미안하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언제쯤 제품명을 수정할 계획인지 다시 문의했습니다. 그 날짜가 8월 2일이었는데요. 2개월이 훌쩍 지난 현재 아직까지 답변이나 수정 조치가 없네요. 

 

혹시 영아(Little Kids), 유아(Infants)용은 유니폼 구매를 계획하신다면, 이 점 유의하셔서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맨유 스토어의 영아, 유아 상의 유니폼 제품명은 "긴 소매 키트"라고 적혀 있으나 실제 반 소매입니다.

 

이상, 맨유 스토어에서 빨간 맨유 홈 유니폼을 구입해 본 토비토커 멀큰아이였습니다.

 


멀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