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스파크! 너의 능력을 보여줘!

스파크에는 얼마나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을까?



간만에 흥미로운 소재로 인사드리는 토비토커 토식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삿짐 이동시 사용한 스파크에 관한 얘기로 스파크에 얼마나 많은 짐이 들어 갔는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가까운 거리로 이사를 하는 지인을 도와줄 일이있던 어느날. 작지만 강한차 스파크와 함께하였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이날 제가 스파크로 옮겼던 짐의 양은 다음와 같습니다. 4인용 평상 두개와 9상자의 박스. 각각 한개씩의 공구함과 제빵기와 홍삼제조기, 그리고 3개의 그림판이었습니다.


짐

 

쉐보레 스파크


언뜻 보시기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양의 짐들이었지만 이 짐들을 한곳에 옮기는 일도 쉽지않았을 뿐더러 경차 스파크에 한번에 싣는 것도 나름의 '전략'을 짜야 했었답니다. 그렇다면 이 짐을 한번 옮겨 실어 볼까요? 먼저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커다란 그림판과 평상을 실어 넣어봅니다.


쉐보레 스파크 폴딩시트


이는 뒷좌석 2열 폴딩 시트를 접고 플루어 트림을 제거하여 편평하고 큰 공간을 차지하던 녀석들을 해결하였습니다.


스파크 폴딩시트

스파크 적재능력

이제 테트리스 게임을 하듯 그 위로, 사이로 9개의 상자를 

차곡차곡 쌓고 남은 짐들은 앞좌석에 실어나릅니다.


스파크 트렁크


알뜰히 잘 넣었나봅니다.


쉐보레 스파크


아래 사진과 같이 보조석에 다리가 들어가는 공간에도 

상자 두개 정도는 더 들어갈 만큼의 공간이 있으니 말이죠.


스파크 실내공간

다행히 차로 이동거리가 멀지 않아 한가득 짐이 실려있는 스파크로 천천히 이동하여 목적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지인뿐만 아니라 저역시 좁게만 그리고 작게만 느꼈던 스파크의 반전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스파크 이사


스파크!

임무완수, 미션클리어! 


스파크

 

이상 토식이는 다음에 더 재미있고 흥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