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2015 말리부 - 우리 딸의 말리부

2015 말리부 -  편안한 안락함과 세심한 인테리어 여자들이 타도 좋은차 말리부

 

 

말리부는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 고객이 더 많은 차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여성분들도 눈크게 뜨시고 말리부의 우아한 기능들을 봐주세요.

 



"아빠! 같이가요~"

"약속 있지 않니?"

"모셔다 드릴께요~"

"아빠 안전벨트!"

 

정말 다정한 딸이네요..얼굴도 예쁘시고..^^ 

CF를 보면서 저도 아빠와의 추억이 떠올랐어요. 저의 첫 애마는 칼로스였어요. 차를 받자마자 초보인데도 가족들을 모두 태우고 강원도까지 여행을 떠났는데요.

조수석의 아빠는 잘한다~잘한다 하면서 편안한 얼굴로 가셨는데 강원도에 다 도착하고 아빠를 보니 긴장으로 등이 땀으로 푹 젖으셨는데도 내색하지 않고 오셨더라구요..^^

추억은 이쯤에서 접어두고 말리부 소개 시작합니다.

 

 

 

콰이어트 튜닝 (Quiet Tuning) 흡기시스템, 냉각시스템,발전기 등 차량 자체의 소음 발생 부위를 대응하여 분석 설계하고 고속주행시 발생하는 차체 소음도 이중접합유리와 도어의 3중 밀폐구조로 적용하여 주행시에 정숙함을 선사합니다.

 

 

 

 

사각지대경고 시스템(SBZA) 차선 변경시 사이드미러로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의 접근 차량을 감지하여 사이드미러 내의 아이콘 점등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하여줌으로써 안전한 차선변경을 도와주어 사고를 예방하는 안전 시스템 입니다. 초보운전자와 여성 운전자 들에게는 꼭 필요한 안전장치가 되겠네요.

 

 

 

 

레이어드 빌드(Layered build) 말리부는 차체의 65% 이상을 초고장력과 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강한 충돌 시에도 쉽게 찌그러지지 않는, 기본부터 충실한 설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어드 빌드 방식은 뼈대를 차곡차곡 쌓는 자체제작 기술로 만들어져 견고함을 더했으며, 이를 통해 강한 차체 강성은 탑승자의 안전성은 물론 주행 안전성 및 핸들링까지 고려한 설계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스카 시트 '오스카'라는 인체모형의 마네킹과 같은 첨단장비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GM에서 특허를 보유한 오스카는 표준 남성 및 여성을 비롯해 다양한 비표준 성인의 크기로도 변환이 가능하여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안락한 착좌감은 물론 헤드룸, 운전대, 페달, 인스트루먼트 패널 등의 위치를 최적으로 결정하여 운전자 뿐아니라 동승자도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시크릿 큐브 2015 말리부는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실내 편의성을 높였는데 특히, 위 아래로 여닫는 7인치 넥스트 젠(Next Gen)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뒤로 숨겨진 6인치 깊이의 ‘시크릿 큐브’ 저장 공간으로 화장품이나 액세서리등을 깔끔하게 수납할수 있어 여성을 위한 대표적인 옵션입니다.

 

 

 

 

오션블루 컬러 조명 운전시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휘도 HID 헤드램프 에는 차량의 기울어짐 변화를 자동감지하여 조사 각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주는 오토레벨링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좋은 전방 시계성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말리부는 쉐보레의 명차, 카마로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 스퀘어 타입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 디자인으로 후면을 차별화하였고, 아웃사이드 미러에 LED 방향 지시등을 내장, 트렁크 가니쉬 중앙에 보조제동을 적용하여 섬세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긴 인테리어 우아함과 중후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여성에게도 남성에게도 어울리는 2015 말리부 여러분도 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상 약속있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나가는 못난딸 여행중독이었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