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쉐보레 2015 크루즈와 함께한 가족여행

가족여행에 부담 없는 쉐보레 크루즈



안녕하세요. 육아예능을 찍고 싶은 다파라입니다.


5월에는 쉬는 날이 참 많습니다. 가족들과의 여행에 대중교통 보다는 자가용이나 렌트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건데요. 

가족여행시 렌트카로 쉐보레 크루즈를 고려중인 여러분께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렌트카의 경우에는 최근에 출시된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가 아닐 수 있습니다. 

실내 공간과 트렁크는 동일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입니다. 과거 모델과 차이가 있죠?





유아가 있는 가족이라면 항상 챙겨야 하는 짐이 있죠. 

카시트, 유모차 입니다. 이거 없으면 몸에 땀띠 납니다.^^:





크루즈 실내를 보면 트렁크 버튼이 생겼습니다. 

리어 페이스리프트 전에는 별도의 트렁크버튼 실내에는 없었고, 트렁크에 버튼이 함께 있었죠. 

제부터는 운전자가 편하게 트렁크를 열어 줄 수 있습니다.트렁크를 열고 필요한 짐을 넣습니다.





준중형 크루즈 트렁크에 유모차는 잘 들어갑니다. 근데, 유모차를 넣은 후에 공간이 얼마나 남는 지 궁금하지요.

유모차 넣고, 애기 의자 넣고, 트렁크 작은 거 넣고... 대충 이렇게 남습니다. 상당히 넓죠? 

유아가 있는 4인가족 여행시 쉐보레 크루즈의 트렁크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카시트도 장착해야 겠지요. 운전자 시트 포지션 잡고, 카시트를 장착하면 이렇습니다. 

카시트 아래쪽에 공간도 상당하기 때문에 아이의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아이스박스로 충분히 놓을 수 있습니다.





2015 크루즈 실내는 운전자를 포함해서 5명이 충분히 앉을 수 있습니다. 

뒷자리 2열은 헤드레스트가 3개 있고, 3점식 벨트가 있습니다. 

덕분에 안전하게 5명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너스 꿀 팁. 음악을 크게 그리고 잘 듣고 싶은데 뒷자리에서 잠자고 있는 가족이 달콤한 잠을 방해할 것 같아서 소리를 작게 하셨나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FM메뉴 -> 톤설정' 에서 스피커 위치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사진처럼 운전석 방향을 터치~ 해주시면 되죠. 





크루즈 1.4 터보의 복합연비는 12.6km/L(도심 11.2km/L, 고속도로 14.7km/L) 입니다. 

국도와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약 300km 주행시 크루즈의 평균연비 약 15.1km/L로 나왔네요. 

도로 흐름에 맞춰서 주행했는데, 만족스러운 연비입니다. 


착한 연비, 착한 가격 그리고 믿음직스러운 안정성을 갖춘 쉐보레 크루즈는 참 매력적입니다. 이상,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