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아프리카TV BJ 대도서관 신형 스파크, "THE NEXT SPARK" 시승 후 기어나온 이유는?

스타 BJ 대도서관의 스릴 넘치는 “THE NEXT SPARK” 체험 맛보기 영상 공개




아프리카TV 스타 BJ 대도서관이 신형 스파크에서 기어나오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아프리카TV BJ 대도서관을 아시나요? 대도서관은 아프리카TV에서 게임을 주제로 하는 개인 인터넷방송을 진행하는 브로드캐스트 자키(Broadcast Jockey), 일명 BJ입니다. 화려한 입담과 담백한 소통으로 방송이 인기를 쌓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최근 억대 연봉 못지 않은 수입을 벌어들인다는 사실이 화제에 오르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프리카TV 에서 BJ 4대 여신으로 꼽히는 윰댕과 연인 관계임을 밝히면서 '다 가진 남자'로 불리는 대세 중의 대세남입니다. 




이렇게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프리카 TV BJ 대도서관이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과 함께 쉐보레의 새로운 글로벌 경차, THE NEXT SPARK를 만났습니다. 늠름한 자세에서 자신감이 넘치는데요. 이랬던 그가 신형 스파크 앞에 무릎을 꿇게 된 사연 다음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아 아 아 아 아 아...  잘못했습니다. 잘못했어요~ 이재우 감독과 신형 스파크의 거침없는 질주에 넋이 나간 대도서관!




영상의 마지막 예고가 나온, 7월 1일! 11시 45분 두 남자의 THE NEXT SPARK 시승 생중계에서 신형 스파크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J슈퍼레이스 6회 종합우승의 대기록을 보유한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재치넘치는 입담의 아프리카TV 스타 BJ 대도서관이 함께한 THE NEXT SPARK의 미디어 쇼케이스와 시승 생중계가 쉐보레 톡 블로그와 아프리카TV, 그리고 다음tv팟에서 온라인 생중계됐습니다.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THE NEXT SPARK 미디어 쇼케이스 & 시승 생중계 다시보기

>>쉐보레 톡 블로그(http://blog.gm-korea.co.kr/4935)

>>다음tv팟 THE NEXT SPARK 브랜드팟(http://tvpot.daum.net/pot/thenextspark)




7월 1일 하루 동안 쉐보레 톡 블로그는 메인 페이지가 위의 모습처럼 THE NEXT SPARK, 신형 스파크의 생중계 페이지로 변경돼 운영됐습니다. 




다른 쉐보레 톡 블로그의 컨텐츠들이 보고싶으시다면 생중계 페이지 상단 "쉐보레 톡 블로그 가기"를 클릭해 포스팅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도서관과 이재우 감독이 함께할 THE NEXT SPARK, 신형 스파크의 생생한 시승현장을 전한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