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허니를 품다

꿀(?!)을 품은 스파크 신형, 더 넥스트 스파크의 디자인



안녕하세요. 다파라 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는 놀라운 비밀이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를 계약하셨다면 여러분도 대세를 가진 사람이 되는 겁니다.



대세를 찾기 전에 더 넥스트 스파크의 옆 모습을 잠시 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16인치 휠을 장착한 더 넥스트 스파크입니다.




측후면도 보시겠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전보다 파격적이지는 않고 무난함을 선택한 스파크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대세를 찾아보겠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2열 입니다. 무늬가 보이시죠? 안 보이는 분을 위해 영등포에서 유명한 건물사진을 공개합니다.




신형 스파크 시트에 있는 무늬와 같은 무늬입니다. 서울에서 인천을 이동하다 보면 쉽게 볼 수 있는 건물이죠. 빌딩 디자인으로 확실한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다고 봅니다. 빌딩 위에서는 도심양봉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죠.




신형 스파크에도 꿀벌집 무늬가 있습니다. 마시면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고, 보고 있으면 술 깨는데 도와줄 것 같은 그 무늬가 있는거죠.




좀 더 세련되게 말하자면 허니콤 디자인이 있죠. 허니버터칩과 콜라브레이션이 된 더 넥스트 스파크가 아니고, 허니콤 디자인을 시트에 품은 더 넥스트 스파크입니다. 이전 모델 스파크에는 허니 컬러가 있었습니다. 기억나시나요? 그 밝고 화사했던 노랑색. 허니컬러.




허니제품은 허니버터칩부터 시작해서 참 다양합니다. 맥주와 한잔 하기 좋은 허니버터아몬드도 있고요. 마카다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이 된 허니버터 마카디마아도 있고요. 출출할 때 허기를 달래주는 과자에도 허니가 있습니다. 먹을 수 있죠. 그리고, 허니는 얼굴에도 바를 수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허니콤에는 엉덩이를 붙일 수 있습니다. 허니콤 디자인이 주는 안정감과 질리지 않는 디자인은 왠지 신형 스파크를 오래 타고 있어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줄 것 같습니다.




스파크 신형, 더 넥스트 스파크의 허니콤 디자인은 LTZ트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형 스파크의 하이그로시 블랙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시트에 허니콤 디자인이 들어가고요, 모던 화이트, 엘레강스 베이지, 다이내믹 블루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선터페시아와 1열 도어에 허니콤 디자인이 들어갑니다. 





허니콤 디자인 덕분에 이전 스파크와 비교하면 신형 스파크의 실내는 참 멋스럽게 변했습니다. 간단한 디자인 하나로 이런 실내의 멋을 만들다니 놀랍네요. 허니콤 디자인 인테리어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참 좋은 선택을 하시는 겁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 의외로 꿀과 관련 있는 디자인이 있을 줄은 모르셨죠? 허니버터칩처럼 먹을 수는 없지만, 보는 것만으로 허니제품 끝판왕, 종결자라고 할 수 있네요. 이상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