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 유로 NCAP 평가, 안전성 최고등급 획득 기념 이벤트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로 NCAP에서도 라세티 프리미어의 안전성이 높이 평가되며 라세티 프리미어의 안전성은 이제 공공연한 사실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과정은 단지 앞으로 더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일 뿐입니다.
세계 각국에서 인정한 라세티 프리미어..
더 좋은 소식이 들리길 기대하며 지엠대우에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있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 NCAP 안전성 최고점수 이벤트


바로 이 기분을 두루 전하기 위해서 라세티 프리미어와 관련된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응모 방법은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차량 견적을 내어 저장만 하면 바로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싶으신 분은 다함께 아래를 클릭!!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홈페이지

라세티 프리미어 NCAP 안전성 최고점수 이벤트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라세티 프리미어 ID 광고 후 1. 라인업 선택 페이지가 뜹니다. 그리고 순서대로 라인업과 옵션 등 각자가 원하는 선택사항을 선택하시면서 견적을 내시면 됩니다.

라인업에서는 성능, 내·외장 사항 등을 잘 살펴보며 선택하세요. 그리고 옵션에서는 컬러 뿐만 아니라 변속기, 여러 내장 외장 옵션을 고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견적 선택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상세 견적내기를 클릭하세요. 상세 견적을 모두 선택하셨다면 마지막으로 견적서를 저장하면 됩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NCAP 안전성 최고점수 이벤트 신세계 상품권

라세티 프리미어 NCAP 안전성 최고점수 이벤트 롯데월드 어드벤쳐


본 행사에 어마어마한 상품이 걸려 있다는 거!!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무려 20분에게 드리고,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및 자유이용권을 각 20, 50분에게 증정합니다.
상품이 너무 작다고요?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 카페라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무려 210분에게 드립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견적내기 이벤트 응모는 3월 10일 수요일까지이고, 3월 12일에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약 2~3주 정도 남았네요. 놓치지 마시고 이번에는 꼭 서둘러 응모하세요.
모든 분들이 당첨되어서 경품을 모두 타가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