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타고 떠나는 로드트립 (feat.뮤지션 오혁)

함께 가고 싶은 곳, 어디라도! 쉐보레 스파크와 떠나는 5일간의 전국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12일부터 5일간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 진행하는 전국 로드트립에 대한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이미 TV 광고를 통해 내용을 아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이번 전국 로드트립에는 밴드 '혁오'의 리더이자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삽입곡 '소녀'를 불러 인기를 얻은 뮤지션 오혁과 밴드 '혁오'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던 정진수 감독이 참여, 직접 스파크를 운전하며 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릴게요.


대표이미지


전국 로드트립은 오혁과 정진수 감독이 직접 스파크를 운전, 서울부터 부산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글로벌 경차 스파크의 성능을 체험하고 이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랍니다. 더불어, 쉐보레 페이스북에서는 깜짝 스트리밍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스파크와 함께하는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오혁 팬분들은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번 전국 로드트립은 국내 여행 경험이 없는 오혁에게는 특별한 시간이 될 듯한데요, 절친한 형인 정진수 감독과 스파크를 타고 어떤 기억에 남는 여행 에피소드를 만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 최근 신규 트림과 함께 새로운 바디 컬러를 적용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17년형 스파크와 함께라니, 정말 든든한 여행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쉐보레 스파크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성능, 안전성 및 편의사양을 갖춰, 경차시장에서 최근 4개월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9,175대를 판매해 국내 승용차 시장에서 최고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답니다. 





로드트립 일정을 보고 있으니 저도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정에 올라온 지역 모두 매력적인 곳 들이며, 양양은 낙산사, 대관령은 양떼목장에 들려야 할 거 같고, 전주에서는 비빔밥을 꼭 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 모두 모두 가고 싶은 지역들인데요, 항상 여름만 되면 모래사장을 가득 메운 관광객들이 있는 해운대가 뉴스에 나와서일까요?! 스파크를 타고 떠나는 오혁의 일정 중 마지막 지역인 부산 에피소드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해운대 금수복국>


부산 방문 시 기억에 남았던 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밀면, 돼지국밥, 씨앗 호떡 등 부산에는 인기 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운대에 있는 금수복국이라는 곳입니다. 서울에도 매장이 있을 정도로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서울에서 먹었던 맛과 부산 본점에서 먹는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기회가 된다면 부산 방문 시 재방문하고 싶은 곳 중 맛집 중 하나랍니다.



<해운대의 푸른 바다>


해운대 바닷물에 발도 한번 담가야 하겠죠^^ 여름이 되면 해운대에 많은 인파가 몰려 북적거린다고 하지만 그 점이 해운대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저도 훌쩍 떠나고 싶어지네요. 해운대 모래사장에 앉아 혁오 밴드의 "위잉위잉"을 감상하거나, 스파크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릴 때 "멋진 헛간"을 들이시면 어떨까요? 분위기와 매우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에서 출발하여 동해에서 남해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는 일정이죠?! 현재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여행 일정에 있는 여행지의 가볼 만한 곳이나 맛집, 볼거리를 추천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니, 응모도 꼭 해보세요.   



오혁에게, 쉐보레 스파크에게도 새로운 도전인 전국 로드트립!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 콘텐츠에서는 여행지에서의 에피소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