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차 안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다들 꽃 구경은 잘하셨나요? 벚꽃이 만개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날씨가 낮에는 살짝 더워졌습니다. 다행히 밤에는 선선하니 산책을 하기 좋은데요, 시원한 밤공기를 맡으며 커피 한 잔을 차 안에서 즐겨보세요~ 답답한 공간이 아니 딱 트인 곳에서 새로운 경험이 될 테니 말이죠.
밤에 쉐보레 임팔라와 보니 더 예쁜 그림이 되는군요.
요즘은 드라이브스루 drive-through(drivethru)라 하여, 차에 탄 채로 커피를 살 수 있는 매장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동네에 새로 생긴 별다방 DT점입니다. 그럼 일단 분위기 있게 커피를 사볼까요?
입구로 천천히 임팔라를 타고 들어가면 화상주문 시스템으로 스크린을 통해 종업원이 반갑게 맞아 주는군요. 원하는 커피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차 안에 앉아 주문하니 편하네요.
짜잔, 또 다른 면으로 스크린에서 봤던 종업원이 커피를 전달해 준답니다.
주문하는 곳으로 빙글빙글 돌아가야 하지만 무서워하지 마세요~동급 최대 전장길이 5m가 넘는 쉐보레 임팔라도 거뜬히 지나갈 수 있었답니다.
운전을 해야 하니 커피 컵은 센터콘솔 컵홀더에 넣어둘게요.
뒷좌석 멀티 암레스트의 슬라이딩 컵홀더
쉐보레 임팔라는 센터 콘솔에 두개의 컵 홀더랑, 뒷좌석 멀티 암레스트에 들어있는 슬라이딩 컵홀더에 두 개가 들어가는군요. 겨우 네개가 전부인가요? 그렇지 않죠~.
앞쪽 도어 트림 커버에 일반 테이크 아웃 커피 음료가 두 개 들어가는군요. 양쪽으로 총 4개까지 들어가고 뒷문 트림커버에도 각각 하나씩 테이크 아웃 커피를 넣을 수 있답니다. 많이 들어가죠?
그리고 커피를 넣다가 신기한 마크를 보았는데요. 고급 차에 있다는 접이식 우산 보관대가 바로 임팔라에도 있답니다. 비가 올 때 바로 꺼내 쓸 수 있게 도어 트림에 딱 위치해 있군요.
자, 이제 커피를 샀으니 야간 드라이브를 즐겨 볼까요?
안락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풀 서라운드 아이스블루 무드 조명은 밤에 임팔라를 더 빛나게 합니다.
커피 한 잔과 시원한 밤공기를 가르며 달리는 쉐보레 임팔라.
은은하게 비춰주는 아이스블루 앰비언트 라이팅으로 분위기 잡으면서 한잔의 커피를 편안하게 차 안에서 즐겨보세요~차 안에서 여름이 오늘 걸 느끼면서 여유를 가지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임팔라의 널찍한 공간 때문에도 더욱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임팔라 안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이상 감성두부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