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실내 탐험기 제1탄

쉐보레 올 뉴 말리부_실내 탐험기 제1탄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올 뉴 말리부의 열기가 날씨에도 영향을 미친 걸까요? 갑작스럽게 더운 날씨가 찾아왔군요.

올 뉴 말리부가 이제 고객에게 인도 되기 시작했지만 아직 시중에 나와 있는 차는 몇 대 안 돼서 제가 급하게 올 뉴 말리부 실내 사진을 공수해 왔습니다. 구석구석 보시고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2.0T LTZ기준입니다.

실외는 하기 링크를 참조하세요~

 


대표이미지



먼저 실내의 얼굴 계기판 먼저 볼까요? 시인성이 뛰어난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적용하여 주행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디자인이군요. Wow~ 최고속도계기판에는 260km/h까지 표시되어있습니다.



 

그럼 옆으로 약간 눈을 돌려서 센터페시아





왠지 디스플레이가 분리될 거 같지만 일체형인 8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스마트 커넥션 기술을 기반으로 블루투스 핸즈프리 전화, 음악, 네비게이션 등을 심플하고 친숙한 화면 디자인으로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애플 카플레이어도 기본으로 말이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조절 가능한 버튼이 여기에 있군요. 앞좌석 시트에 3단 통풍 시트를 적용하여 더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 하네요. 또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3단 열선 시트가 설치되어있답니다.


 


 


실내 온도 조절 장치의 바람 세기는 은은한 아이스 블루의 LED를 이용하여 바람 세기를 표시하였군요. 구석구석 감각적인 디자인이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바람이 나오는 통풍구에는 열림 닫힘 버튼이 따로 없고, 바람 방향 조절 장치와 일체형으로 닫힘 버튼이 붙어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에서는 차량 정보 및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전화, 오디오 등의 버튼을 쉽게 조절 할수 있게 마련해 놓았습니다. 아울러 겨울에 운전하는 손을 따뜻하게 하기위한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버튼도 여기에 있답니다.




조명 조절 부분도 이렇게 스티어링 휠 왼쪽에 위치해서 살짝 누르면 저렇게 톡 나오기에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눌러서 안으로 집어넣어 두면 되고요.

 



수입차에 들어가는 고급 푸쉬형 LED 맵램프를 적용하여 시인성 및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리고 ECM 룸미러 & 톨게이트 자동 결제 시스템 (LS 디럭스 이상)부터 적용하였고요.




올 뉴 말리부에서는 페달 또한 스포츠 페달을 넣었군요. 예전에 스파크를 탈 때는 악세사리로 따로 구매했었는데 말이죠. 확실히 주물로 만든 페달 보다는 실내 품격을 높여 주죠.

 



센터콘솔에도 대용량 수납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센터콘솔 앞에는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이 똭~~~ 이번에 마련한 스마트폰과 멋진 콜라보가 되었네요.




그리고 그 앞에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EPB) 버튼과 운전자와 조수석 오붓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컵홀더 두 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센터페시아 아래쪽에는 총 USB포트 4개 중 두 개가 있고, 여기에 스마트폰, 아이팟, USB 등을 접속하여,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과 마이링크를 통해 음악, 영화 사진 등 다양한 미디어를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아! 물론 그 옆에 12V 파워 아울렛도 있습니다.



 

실내가 넓다 보니 설명 할 곳이 아직 반도 못한 듯하네요. 나머지 못 보여드린 곳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실내 탐험기 제2탄에서 마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올 뉴 말리부와 함께한 감성두부 순두부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