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쉐보레 카마로 SS 이미지, 내부 사진까지 대방출

쉐보레 카마로 SS 이미지, 내부 사진까지 대방출


2016 부산국제모터쇼에서 GM의 퍼포먼스 모델 전용 최신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6세대 카마로 SS가 공개되었습니다. 최대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8기통 6.2L 엔진과 후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쉐보레 제품 라인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랍니다. 

우선 쉐보레 카마로 SS의 이미지를 보실까요?


우선 외관이미지입니다.


대표이미지



 



 




다음은 쉐보레 카마로 SS의 내부 사진입니다.




쉐보레 카마로 SS의 다양한 기능을 엿볼 수 있는 내부 클로즈업 이미지입니다.



6세대 카마로 SS는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연비 효율을 향상시켰습니다.




프리미엄 가죽시트에 유니크하고 세련된 SS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고급스러운 스포츠 카의 느낌을 더욱 살렸습니다




좌우 독립식 전자동 에어컨에는 세련된 디자인의 회전형 온도 조절 버튼이 적용되어 더욱 직관적 조작이 가능합니다. 운전석과 보조석의 온도를 각각 달리 할 수도 있어 사용자에 따른 맞춤형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엠블럼과 SS 레터링을 제외한 모든 부품을 새로 설계한 카마로 SS! 날렵하고 강인한 스프린터의 근육을 연상시키는 외관 디자인과 한층더 고급스러운 소재의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이 되며 2016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