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9. 17:00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갑작스럽게 찾아 온 긴급상황에 심장이 쿵! 내려 앉은 적 있을 텐데요. 예를 들면 도로 한 가운데에서 차량에 이상이 생긴다든지, 새 차 기능이 익숙하지 않아 운전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이외에도 차량에 관련 된 긴급상황은 예고 없이 서프라이즈하게 찾아 오는데요. 이럴 땐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가 정말 큰 힘이 되잖아요.

 

오늘은 미카엘라가 이렇게 긴급상황에 처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와우! 깔끔한 서비스는 물론 훈훈한 감동까지 전해 준 이야기들이 많더라고요. 한번 들어 보실래요?

 

 

도로 위 멈춰버린 차, 그때 나타난 은인

 

김희태씨의 사연입니다. 여름 휴가 후 돌아 오는 길에 차가 한가운데 멈춰버렸는데요. 아이들은 보채고, 자차 긴급 서비스센터엔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 정말이지 정신이 하나도 없는 희태씨에게 다가온 한 남자. 자신을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라고 소개했는데요.

 

 

 

희태씨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해요. 희태씨의 당시 차량은 쉐보레가 아니었기 때문이죠. 타사 차량인데도 꼼꼼하게 살펴 본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는 자신의 쉐보레 차 키를 내 주며 가족을 먼저 집에 데려다 주라고 했습니다. 긴급서비스는 본인이 기다려 주겠다며 말이죠. 이렇게 희태씨는 더위에 지친 가족은 안전하게 집에 데려다 주고, 이후 본인의 차량도 안전하게 찾아 올 수 있었어요.

 

 

대표이미지

 

그 후 희태씨와 그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예상하신대로 희태씨는 그 매니저의 일등 고객이 되었답니다. 이것은 약속 그 이상을 보여준 사연이네요.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긴급 상황에 처한 차사 운전자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 쉐보레의 컴플리트 케어입니다.

 

 

 

 

 

새 차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는 고객님의 걱정까지 케어

 

다음은 1년 넘게 눈독 들인 쉐보레를 구입하셨다는 주안씨의 사연입니다. 평소 자동차 마니아로 불릴 만큼 차를 좋아한 주안씨. 꿈 같은 기분으로 첫 주행을 하셨는데요. 어찌 된 일인지 첫 주행에서 브레이크에 이상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놀란 마음으로 쉐보레 카 매니저에게 연락을 하셨는데요. 꼼꼼히 정밀 검사를 거듭 했지만 브레이크 결함은 발견 되지 않았어요. 뭔가 이상함을 느낀 카 매니저는 어떤 점에서 불편함을 느끼셨는지 꼼꼼하게 체크했는데요.

 

 

 

그 결과 브레이크의 결함이 아닌, 처음 다뤄본 ABS 브레이크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차 마니아라고 자부심이 강했던 주안씨는 조금 민망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주안씨는 안심하고 주행을 할 수 있고, 쉐보레는 안전을 증명할 수 있었던 계가가 되었잖아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고객님의 걱정까지 케어 해 드립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Chevrolet Complete Care) 프로그램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얽힌 사연을 더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해 차량점검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었던 고객님을 위한 맞춤 서비스, 고객님의 일정을 고려한 시승 스케줄 조정 등 다양한 사연 등이 있답니다. 이제 미카엘라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대해 설명 해 드릴게요. 최고의 고객케어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대 고객 약속은 전 차종 보증기간 5/10km 적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Chevrolet Complete Care) 프로그램

쉐보레 출범을 기념하여 차량을 구입(등록)하신 고객님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모두의 보증기간을 5(60개월) 또는 100,000km로 연장

 

 

 

보증기간 동안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부터 일반수리 작업보증, 인터넷 정비예약 서비스, 쉐보레컴플리트 케어 콜 실시, 예약차량 작업 착수 지연보상, 작업내용 설명 및 고객 결재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쉐보레 고객님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쉐보레를 탄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겠네요!

 

 

추석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TIP!

 

이제 곧 추석이죠. 고향을 찾아 떠나는 귀성객들로 인해 민족 대 이동이 이루어 질텐데요. 추석 명절 장거리 운전 중 자동차가 고장나면 곤란하겠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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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자세 제어장치 시스템, 엔진 냉각수 온도, 브레이크 시스템, 베터리 충전 시스템, 에어백,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ABS) 등 안전을 위해 꼭 정상적으로 체크 해야하는데요. 추석 명절 여행 전,  차량점검 꼼꼼하게 하는 것 잊지마세요. 혹시 차량에 이상이 감지되거나 갑작스럽게 문제가 발견 되어도 안심하세요. 믿을 수 있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있잖아요.

 

깐깐한 미카엘라도 감동하게 만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가이드. 그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해 보세요. 고객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 어디에서라도 ing,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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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미흡한정비 2016.09.18 0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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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소에서 기본적인 점검을 너무 대충 합니다..
    점검받은차가 몇주후 추석때 문제가 생겨 퍼졌는대.. 모조리 고객 책임으로 돌리는 무서운 업체입니다.
    일단 추석연휴라 참고 있습니다. 월요일날 대응사항 봐서 또 글올리겠지만..

    이따구로 해놓고 컴플리트 케어니 뭐니 올리지 마세요? 케어? ㅎㅎㅎ
    고속도로 한가운대서 안죽은거만 해도 다행이네요..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6.09.19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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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고객님,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말씀주신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상담과 처리를 위해 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으로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비사가무당은아냐 2017.01.13 0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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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라는 게 말이죠 소모품입니다
      삶이 한치 앞 어떻게 일이 벌어질지 모르듯
      차라는 것도 어느 기계라는 것도 말이죠
      지금은 멀쩡한데 자고 일어나니 고장났네?


      정비사가 무당도 아니고요 정비사의 눈이 X ray처럼 투과할 능력도 없고요 ^^
      지금은 정상작동 하더라도 말이죠 내일 고장날 수도 있죠
      그 기계가 연식이 오래되었다면 그럴 확률이 더 크답니다

      점검시 정상이였다고 해도 며칠간의 주행으로 비정상이 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어떠한 부분으로 차가 퍼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은 예방정비로 가능했을껍니다 간과하고 지나친 정비는 없는지 먼저 주인인 자신에게 되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2. 사고뭉치 2016.09.21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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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석 전 차량 체크 이미지의 내용이 실제 경고등과 내용이 상이한 부분이 많습니다.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수정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3. 김형준 2016.10.19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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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올란도차량브레이크등에 문제가있어서 서비스센터를 갔는데 정비하시는분이 지금 시점에서 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보증수리를 않해주시더라구요 화가나서 열변을토했는데 오히려 화를 내시더라구요 ㅠㅠ차문제점은브레이크등이 운행중에 갑자기들어오고 시동을 끄고 일하는갔는데 저희회사직원이 내차에 브레이크등이 켜져있다고예기를해줘서 수리하러갔는데 문제없다고 보증수리를 피하시더라고 쉐보레 짜증 나네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6.10.19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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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고객님,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말씀주신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기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댓글로 고객님의 차량번호,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자세한 상담과 처리를 위해 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으로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게말입니다 2017.01.13 0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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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짜증나실만 하네요
      고객님께선 현재 이미 문제를 알고 갔음에 왜 이게 이런지 설명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채 문제 없다고 통보식으로 보증수리는 피한다.
      충분한 설명과 보증수리 과정이 더해졌다면 나쁘지 않았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아쉽네요 이런 감성터치가 말이죠
      안되는건 안되는게 아니고 왜 안되는지 고객의 입장에서 다가서야할 쉐보레 AS라 생각합니다 저도 고객이구요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AS는 삼성차가 나쁘진 않더군요 근래에는 현대차도 많이 좋아졌는 반면 쉐보레는... 너무 .. 몰라요
      메뉴얼이 미국껄 그대로 가져다 쓰나~~
      감성터치가 없음 립서비스가 중요한지 모름. 기술력은 요즘 기술이 많이 발달되어 장비의 도움을 많이 받아 평준화 된건 사실임에 따라 그 외의 고객이 수리후 만족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를 느끼는 바!!!
      수리 잘되면 끝이지 뭘 더바래가 아닌
      수리를 하더라도 내가 지불한 만큼의 기술 외의 감성터치도 조금은 필요하다 생각됨. CS교육의 필요성. 절실하다 생각됨. 쉐보레가 AS에서 고객응대에 대해 많이 미흡한 부분들은 이미 오너들에게서 판명된 부분들이니까요

  4. 2016.10.19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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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blog.gm-korea.co.kr 파란장미2016 2016.10.19 23:0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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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김형준님의 글은 잘읽어보았습니다. 금일 차량을 남천안서비스에 맡기신듯한데 맞는지요? 남천안서비스를 통하여 세심한 정비 부탁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차량관련 걱정이 많으실 김형준님께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5. 궁금이 2016.10.2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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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1월에 더 넥스트 스파크를 구매했는데요.. 컴플릿 케어 5년 10만키로 內 일반부품 보증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일반부품의 범위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필터 이런 항목은 일반부품의 범위에서 벗어난것인가요?
    3000천키로 운행이후 사업소에 입고하여 엔진오일 교체를 의뢰하며 물어보니 명확한 답변은 받지 못했고 오일 교체하고 비용 지불을 하고 왔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쉐보레 캡티바 구매한 동료는 오일류 무상으로 교환이 됐다고 하는데.. 딱히 쿠폰류를 사용한건 없다고 합니다.
    보증의 정확한 범위를 알고 싶습니다.

    •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 2016.10.20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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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궁금이 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문의주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보증 내용 중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항은
      말씀하신대로 자동차운행에 소요되는 일반소모품
      즉, 점화플러그, 노즐, 필터류, 고무 부품류, 벨트류, 클러치디스크, 브레이크라이닝, 와이퍼브레이드, 전구류, 휴즈류, 소모성 배터리류, 유류 등 차량유지를 위한 정기적인 교환품목이므로 엔진오일과 필터 등이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2016년 1월이후 출고된 신차의 경우 기존 쉐비케어 3.5.7과는 조금 다릅니다. 캡티바 동료분은 아마도 그이전 출시차량이 아닐까 싶네요..
      2016년 1월 이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 대상 차량의 경우
      차체 및 일반부품과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까지 5년이내 10만km ,
      단, 배터리의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3년이내 6만km 까지이며 배터리 자체 결함인 경우 입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궁금이 2016.10.21 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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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컴플릿 케어에서 보증해주는 일반부품과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의 부품 범위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쉐보레 코리아 톡 블로그 2016.10.21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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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궁금이 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보증 내용은 http://www.chevrolet.co.kr/chevy/car-manual.gm 차량선택 ->더 넥스트 스파크 ->보증서 내용을 참조하시면 자세한 안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당사 서비스네트워크 입고시 실 차 점검한 정비사의 안내로도 상담 가능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 고이센 2016.12.08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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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년식 라프1.8 .......5월식이었는데 작년11월에 미션책컴 나감~~ 전달에도 서비스센터를 갔는데 못찾았음 그냥 서비스기간 다끝났으니 다 내탓~~ ㅋㅋㅋ어쩜 그렇게 서비스기간 딱 지나고 고장이 나주시는지 정말 대단함~~

  8. 김흥섭 2017.01.02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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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년 임팔라 차량인데 출고후 2주지나고 도난방지가 1주일에 3번 떴음. 긴급출동 부르니간 원인 못찾고 퓨즈나 손으로 눌러보고 정비소에 들어가도 원인도 못찾고 다시 운행하라고 해서 운행해서 처가집 방문했다가 장인장모 보는 앞에서 도난방지 다시 떠서 개쪽팔리고 집안조녁식사도 내 차 때문에 다 취소하게 만들고..성질나서 다시 정비소에 입고시켜버림.전혀 컴플리트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