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은 라임, 카마로는 라인? 그 첫 번째 시간으로 40년 전통의 아메리칸 머슬카, 6세대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눈부신 보디라인(Body line)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아름다운 쉐보레 카마로SS와 눈부신 송도의 야경을 함께 관람하실 수 있는 시간입니다. "Night view of CAMARO" 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야간에 촬영한 사진이 많은 점 참고 바랍니다.
카마로의 멋진 보디라인을 멋진 석양과 함께 느껴 보시라고 일몰 빛이 좋았던 순간의 사진으로 커버 사진을 뽑았습니다. 머슬카의 느낌이 살아 있어서 더 아름다운 카마로의 보디라인을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올 뉴 카마로SS Front view
드라마, 영화 거기에 광고까지... 자동차 사진 촬영의 메카라 할 수 있는 송도국제도시에서 진행된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 보디라인 촬영 사진을 지금부터 보시겠습니다. 자동차 사진 촬영의 얼짱 각도라 할 수 있는 각도에서 살펴본 카마로SS의 전면 라인입니다.
단단한 느낌과 함께 머슬카 특유의 힘이 느껴지는 전면 라인입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 보디의 우아한 라인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오토매틱 HID 헤드램프로부터 이어지는 라인에서 머슬카 특유의 단단함과 세단의 우아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 속에 숨어 있는 V8 / 6,162cc / 453hp / 62.9kg.m 의 가공할 심장이 으르렁거리는 모습을 생각하면 저절로 힘이 불끈 솟아나는 사진입니다.
사고 발생 시 후드를 들어 올려 보행자의 충격을 최소화하여 액티브 후드가 채택되어 운전자 뿐 아니라 보행자의 안전도 고려하는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ED 방향지시등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부분의 라인을 느낄 수 있도록 조금 더 클로즈업한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이 사진을 후배에게 보여줬더니 멋있게 보이려고 일부러 물 뿌리고 촬영했냐고 하는 질문을 받았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고, 비 오던 날 주행한 후 지하 주차장에서 촬영했습니다.
올 뉴 카마로SS Side view
이번에는 사이드 뷰 입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매력을 조금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보디라인이 바로 사이드 뷰가 아닐까 싶습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사이드 뷰를 보시면서 그 매력에 한번 푹 빠져 보실까요?
자동차 사진에서 빠질 수 없는 사진이 바로 이 사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휠과 타이어 그리고 휠베이스를 포함한 전면부 사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카마로의 스포츠카다운 아름다운 라인이 저절로 느껴지는 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3색 쉴드 배지가 포인트를 이루어 인상적입니다.
비 오는 날 지하 주차장이라서 촬영 가능했던 이 사진은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보디라인을 조금 더 감성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보케가 질주하고 싶은 카마로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듯해서 더 멋지게 다가옵니다.
쉐보레 카마로SS의 프런트 측면 부위의 사진을 위에서 한 장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그 반대편의 모습을 조금 더 클로즈업해서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을 보시면 앞서 설명드렸던 비 오던 날 지하주차장에서 촬영한 사진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오토매틱 HID 헤드램프 모습이 멋지게 보이는 사진입니다.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Side view 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이 사진은 송도의 어느 포인트에서 촬영하였는데 이곳에서만 촬영이 가능한 사진입니다. 송도가 바닷가에 위치하여 있어서 독특하게 도로의 종점이 있어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올 뉴 카마로SS Rear view
Front / Side 의 화려하고 힘이 느껴지는 인상적인 보디라인을 보셨는데 그럼 지금부터는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Rear view를 한 번 보실까요? 후면 또한 다이내믹한 힘이 느껴지는 보디라인을 숨길 수 없습니다. 노란색의 컬러와 함께 빛나는 LED 테일램프와 스텐션 타입 리어스포일러가 더 잘 어울려 멋진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진에서 Rear view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LED 테일램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에는 또 하나의 포인트가 인테리어에 숨어 있는데 바로 그것이 운전석 손잡이 부분에 들어오는 앰비언트 라이팅입니다.
나중에 사용기에서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지만 쉐보레 카마로SS는 4가지 주행모드를 지원하고 있는데 위 사진처럼 앰비언트 라이트가 빨간색이 들어오는 경우는 "스포츠 모드" 입니다.
전체적인 사진 이외에 Rear view에서 촬영한 또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바로 샤크 안테나인데 스포츠카의 다이내믹한 느낌을 살려주는 액세서리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서 촬영했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담은 쉐보레 카마로SS의 Rear view 입니다. 안정적인 자세가 내 몸에 살아있는 질주본능을 깨우게 해 주는 사진입니다. LED 테일램프와 스텐션 타입 리어스포일러가 질주 본능을 더욱더 가속화하는 느낌입니다.
이 사진은 지상주차장에서 스트로보를 사용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위 사진이 전체적인 지하주차장의 배경이 되는 조명과 어울리는 사진이라면 이 사진은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리어 부분만 집중해서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럼 도로에서는 어떨까요? 화려한 도시의 야경과 어울리는 멋진 뒤 태를 보여주는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 사진을 마지막 사진으로 선정했습니다.
올 뉴 카마로SS 익스테리어 Summary
쉐보레 카마로SS 차량을 받아서 멋진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지만 겨울철이라 해가 너무 일찍 떨어지는 탓에 주간에 촬영한 사진이 없습니다. 처음 서두에서 말씀을 드렸었는데 "Night view of CAMARO" 는 의도한 것이 아닌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는 점 말씀을 드립니다.
화려한 불빛이 아니더라도 쉐보레 카마로SS는 머슬카의 단단한 근육질 몸매와 스포츠카의 화려하고 날씬한 보디라인을 숨길 수 없다는 점을 촬영하면서 느꼈고 또 위에 보여드린 사진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실내의 화려한 라인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보여 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40년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6세대를 거쳐 진화하여 최적의 시스템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쉐보레 올 뉴 카마로SS의 멋진 보디라인을 사진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