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사내에서 초보자를 대상으로 수심 5미터 잠수풀에 들어가는 스킨수쿠바 강습이 주말에 있었습니다.
난생 처음으로 수심 5미터에 들어가봤는데,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체험장소는 인천LNG생산 기지안의 스포츠센터였습니다.
수심5미터의 잠수풀이 있어서 스킨스쿠버 강습에 전혀 무리가 없는 곳이죠.
가는 중에 드라이브 코스로 정말 좋은 곳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우연히.. 그것은 바로 "인천 LNG로" 입니다.
송도의 해안순환도로를 지나면, 인천LNG 생산기지 표지판이 보입니다.
진입하는 순간 약 8.7km의 색다른 느낌의 드라이브 코스가 펼쳐집니다.
쭉~ 달리다보면.. 중간에 잠시 차를 정차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낚시를 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사진 뒤로 보이는 곳이 인천 LNG기지입니다.
아직 한참 달려야 합니다.
드디어, 강습을 위한 송도스포츠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스포츠센터 건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차를 주차하고, 센터안으로 갑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한국형 모델(은색)과 흰색 호주 홀덴 모델(흰색)이 같이 보이는군요.
아시죠? 전부 GM대우 군산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스티어링휠의 방향과 그릴 디자인이죠.
스포츠센터내에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스포츠 클라이밍'을 입니다. 저 높은 곳에 어떻게 올라가나.. 생각했는데.
저 분들은 정말 잘 올라가더군요. 내려올때는 줄타고, 스파이더맨처럼 한 번에 쭉~~ 내려오더군요.
안내도입니다. 축구장, 야구장, 게이트볼, 테니스, 수영장, 족구, 배구, 골프...
정말 없는게 없군요. 말 그대로 종합스포츠센터입니다.
스포츠센터를 제외하고는 공원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바람이 유난히 심하게 불고, 황사도 심해서.. 대부분 실내에 있나 봅니다. 한적하고 좋습니다.
스쿠버 강습을 위해 셔틀도 있습니다. 정식으로 꾸준히 배우실 분이라면 이용해도 되겠죠?
(스쿠바 강습사진)
(스쿠바 강습사진)
(스쿠바 강습사진)
강습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송도는 여전히 공사중입니다.
미래 대한민국의 중심을 꿈꾸는 송도입니다.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하늘이 연출되었습니다. 드라이브내내 기분이 좋더군요.
멀리 공사가 끝나가는 건물도 보입니다. 만화 같은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스쿠바 강습도 끝났고, 점심은 오전 내내 강습을 함께한 회사분들과 식사를 하였습니다.
갓만에 먹은 소머리국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꼭 가봐야겠습니다.
토요일은 제부도, 일요일은 송도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차량의 유지관리(하체 부식방지)를 위하여 해안가를 다녀오면 꼭 하부세차 해야 한다는 것은 아시죠?
라세티 프리미어에게 강력한 하부세차를 시켜줍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은 요금은 5천원 입니다.
이상, 의외로 원더풀한 드라이브 코스를 발견한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