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드디어, 지엠대우에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아이폰용 앱 서비스를 공개하였습니다. 
최초로 나온 만큼 여러분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더 해 질텐데요.  
이번 포스트에서 '지엠대우 모바일' App을 차근 차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먼저 지엠대우 앱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지엠대우 로고가 나타난 후 지엠대우 고객분들이라면 익숙한 아이콘들이 공기방울이 톡톡 터지는 듯한 사운드와 함께 나타납니다.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지엠대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에는 지엠대우톡 블로그, 자동차 사진, 동영상, 내차는 어디에, A/S 네트워크 등 총 5가지 서비스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 지엠대우 모바일 앱은 V100 버젼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될 예정입니다. 지엠대우 차량에서 볼 수 있는 아이콘 외에 숨어있는 5가지의 아이콘들을 클릭하시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내차는 어디에?

백화점이나, 마트 등 대형 주차장을 이용하실 때, 내차를 어디에 주차하셨는지 깜박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죠? 이럴때 지엠대우 모바일 App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지엠대우어플리케이션


지엠대우 모바일, 내차는 어디에?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면 주차하신 후 사진과 텍스트입력으로 주차 위치를 저장하실 수 있고요, 저장과 동시에 주차시간 타이머가 작동하여 다시 차량을 운행하실 경우 그동안 주차시간을 알려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2. 지엠대우 톡 블로그
 

블로그


현재 보고 계신 지엠대우톡 블로그의 새 포스트를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받아 보실 수 있으세요~ 최신순으로 발행 된 리스트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3. 사진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지엠대우에서 출시된 차량의 사진을 차종별로 감상해 보실 수 있는 갤러리 입니다.


4. 동영상

비디오


지엠대우 출시 차량의 박진감 넘치는 고화질의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A/S 네트워크


A/S네트워크


차 정비나 수리를 해야 하는데 위치가 어딘지 모르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지엠대우 어플리케이션이 그 수고를 덜어 드립니다.
전국 방방 곳곳에 있는 지엠대우 A/S 센터를 10초면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A/S네트워크


하나 더, 찾아주는 서비스 뿐만이 아닌 위급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 센터로 바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지엠대우 모바일' V100버젼의 기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기능의 '지엠대우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즐거운 자동차생활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지엠대우 모바일'을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은

지엠대우 모바일, 아이폰 앱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아이폰의 'App Store' 메뉴를 선택하시고 '검색' 메뉴를 터치하시어 검색창을 띄우십니다.
2. 검색창에 '지엠대우'를 입력하시어 '지엠대우 모바일' 항목이 나타나면 터치!!
3. 지엠대우 모바일 정보 상세화면에서 'install' 메뉴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와 연결하여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 께서는


링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지엠대우 모바일 앱 어떤가요? 알면 알수록 손안에 쏙 넣고 싶으시지 않은가요?
앞으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