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해진 날씨로 부쩍 나들이가 잦아진 요즘. 장거리 여행을 하기에 앞서 반드시 차량 점검을 받아야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답니다. 그동안 차가운 날씨를 핑계로 혹은 얇아진 지갑을 핑계삼아 차량관리에 소홀했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지엠대우의 '참~서비스 새봄 맞이 캠페인'에 대해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봄철 황사와 장거리 여행에 지친 자동차를 위한 GM 대우의 건강한 내 차 만들기 프로젝트! 봄철 무상 점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지엠대우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전국 428개 지엠대우 정비 네트워크에서 봄철 황사와 겨울철 차량 운행에 따른 각종 손상과 부식에 대한 기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특히 지난 겨울, 혹한과 폭설의 여파로 브레이크나 엔진, 각종 벨트류의 점검과 봄철 황사와 꽃가루로 인한 히터나 에어컨 등 공조시스템의 점검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데, 각종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차를 사랑하는 운전자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두고 서비스 혜택을 누려야 겠죠?
이번 정기 점검 서비스에서는 엔진 오일과 필터류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 필터)와 벨트류 (타이밍 벨트 제외), 에어컨 상태(작동 여부, 냉각성능)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있으며 타이어의 마모 상태와 공기압도 점검할 수 있답니다. 또한 엔진오일 및 필터류 교환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어컨 가스 교환시 차종에 관계없이 2만원 정액 서비스를 실시한답니다.
지엠대우 홈페이지 (www.gmdaewoo.co.kr)에 접속하면, GM 대우 전국 428개의 정비 공장에 빠르고 편리하게 정비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두시면 여러번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E-Mail 주소로 예약 확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바쁜 일정으로 서비스 일자를 잊게 되는 일 또한 없겠죠?
주행 거리가 1만 KM 이상인 운전자의 경우, 지엠대우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통해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상품을 선택하시면 교환 총 수리 비용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이른 아침(8시 40분~ 9시 40분) 시간에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하게 되면 총 수리 비용의 5%가 할인된다고 하니 자동차 점검에 있어서는 부지런한 운전자가 되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단, 이 Good morning 예약할인 서비스는 주중(월~금)에만 적용된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해두세요.
지엠대우의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는 (☎ 080-3000-5000)로 전화하여 문의 가능하답니다. 고객에게 다가가는 지엠대우의 건강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여러분도 봄철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을 통해서 '건강한 내 차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해 보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 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