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토스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지엠대우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4월 한달동안 산뜻한 할인 및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스카 구입 혜택이 많은데요, 최대 250만원 할인혜택에 3년 무이자 할부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꼭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이 외에도 4월 구입조건도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릴게요.


위 그림에도 보이듯이 4월 기본 할인 금액인 150만원에 소형차 및 준중형차를 6년 이상 장기보유한 운전자인 경우 추가 10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져 총 2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차량에는
코티나, 포니, 스텔라, 프레스토, 엑셀, 스쿠프, 엘란트라, 엑센트, 아반테, 베르나, 뉴 베르나, 클릭, 뉴 클릭, 브리사, 프라이드, 캐피탈, 세피아, 세피아2, 아벨라, 슈마, 리오, 스펙트라, 세라토, 소울, 제미니, 로얄 듀크, 로얄XQ, 르망, 에스페로, 씨에로, 라노스, 누비라, 칼로스, 라세티, SM3, 맵시 등이 있습니다.


반값유예 할부라는 것은 기본 할인인 150만원을 제한 원금의 50%를 3년 동안 할부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다시 할부를 하던지 한번에 상환을 하시면 됩니다. 차량을 구입하기에 부담이 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있는데요, 일단 차량의 30%를 미리 지불하면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36개월동안 무이자로 갚아나갈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해보자면, 만약 기본 옵션의 토스카를 구입하시면 1,850만원 정도인데요, 여기에 30%라 하면 약 550만원 정도의 선수금을 내시면 나머지 1,300만원 가량을 36개월 동안 무이자로 납부할 수 있다는 거죠. 그러면 매달 35만원씩 지출되는 거네요.
대신 이 서비스에는 기본할인 150만원의 혜택은 받을 수 없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지엠대우 영업소를 방문하시거나 토스카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이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견적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견적보기 프로그램도 있으니 부담 없이 선택해보세요.


4월 구입조건에는 할인 및 할부 혜택이 많은 편인데요, 그 중에 젠트라에서 베리타스까지 총 40만원에서 400만원까지 지원을 합니다.
윈스톰, 윈스톰 맥스는 토스카와 마찬가지로 선수금 30%를 지불할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선수금 10%가 지불되면 36개월간 나머지 원금의 50%를 납입하고 그 후에는 일시납부를 하던지 다시 할부를 하시면 됩니다.
여전히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와 참클럽 멤버쉽 특별우대 할인 등은 중복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추가로 신혼부부, 신규취업자, 신규 면허자, 대학 신입생, 신규 창업자분들과 미성년 자녀 3명 이상 가정의 차량 구매 특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또 마이 SUV 프로그램으로 윈스톰과 윈스톰맥스 등 SUV를 1년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 윈스톰 시리즈를 구입시 추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엠대우 이벤트 창에서 확인해보세요. >>지엠대우 할인 이벤트

움추렸던 겨울이 떠나고 봄바람이 살랑거리며 봄이 오자머자 다시 불고 있는 오토캠핑이나 자동차여행 등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늦지 않게 지엠대우 차량과 함께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여행 즐기길 바랍니다.
본 이벤트는 4월 한달동안 진행하는 것이므로 서둘러야 할거에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