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콧수염 달린 자동차? 운전자의 개성과 감성을 닮은 자동차!


만약 도로 위에서 콧수염 달린 자동차를 본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사람도 차도 개성시대! 요즘 도로 위를 달리다보면 운전자의 남다른 개성과 감각을 자랑하는 차량 액세서리들이 종종 눈에 띄는데요~ 재치있는 스티커에서부터 귀엽고 아기자기한 액세서리까지! 갈수록 오너의 개성과 감성을 닮아가는 자동차! 

오늘은 자동차에 표정을 만들어주는 재치만점 차량 액세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자동차에도 콧수염이 난다면 어떤 모습일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첫 번째 차량 액세서리는 바로, 차량용 콧수염이랍니다. 어찌보면 황당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이 독특한 발상은 곧바로 상품으로 만들어져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차량용 콧수염'의 시작은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의 한 남성이 출근길에 도로 위 차량들을 보며 떠올린 단순한 호기심에서 부터 비롯되었답니다. 

자신에 차에 실험용 콧수염을 만들어 붙이고 주위의 반응을 살핀 남자는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자 즉각 이를 상품화시켜 인터넷에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3피트(약 91cm) 길이의 차량용 콧수염 '카스타쉬'는 핑크, 블랙, 브라운, 베이지, 퍼플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 돈으로 약 5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다수의 구매자들은 친구나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이 액세서리를 구매한다고 하는데요~

'차량용 콧수염'은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차량 액세서리로 주로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콧수염이라면,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촉촉한 눈망울, 금방이라도 눈물이 뚝~하고 떨어질 것만 순정만화 스타일의 긴 속눈썹은 여성들의 로망이자 무기라고 할 수 있죠???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속눈썹 연장술이나, 속눈썹을 자라게 하는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보면, 여성들이 속눈썹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개성만점 아이템은 바로, '차량용 속눈썹'인데요~ 
여성들의 속눈썹 연장 시술에 비해 차량용 속눈썹 연장술은 시술 방법도 매우 간단하답니다. 


자동차의 얼굴에서 눈이라고 할 수 있는 헤드램프 상단에 마치 여성들이 속눈썹을 붙이 듯 가볍게 속눈썹을 붙여주기만 하면 되는데요~~짜짠~ 금방이라도 긴 속눈썹을 깜빡거릴 것만 같은 청순하고, 더불어 섹시한 카마로가 완성되었답니다! : )

남성들에게 콧수염이 있다면 여성들에게는 속눈썹이 있듯이 날이 갈수록 차량에 개성과 감성을 불어 넣어주는 액세서리들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러한 차량용 액세서리들을 적절히 활용하였을 때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어필할 수 있는 매력만점 아이템으로 사용되지만, 그 쓰임이 과하거나 부적절하였을 경우에는 다른 운전자들로 하여금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거나, 사고의 위험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콧수염 달린 자동차'. '속눈썹 붙인 자동차' 어떠셨나요? 무엇을 상상하셨든 그 이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출하기 좋아하는 운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재밌고 기발한 차량용 액세서리들이 나오게 되길 기대해보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