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톡 블로그 1월 인기 포스트 Top 10!


지난 1월에도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이 한국지엠 블로그에 소개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1월에 가장 폭팔적으로 인기가 많았던 포스팅 Top 10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10위부터 보실까요?


카마로


멀큰아이님이 작성해 주신 '카마로는 된장녀? 올란도가 만나본 쉐보레 카마로'가 10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올란도를 타시는 멀큰아이님의 입장에서 본 카마로에 대해 남성과 여성으로 표현하셨는데요, 카마로의 예전 모습부터 현재의 외관, 내부의 모습까지 재미있는 표현으로 작성해 주신 좋은 포스팅이였습니다.


말리부

라온제나님의 '쌍칼 언니의 말리부 시승기! 날카로운 첫시승의 추억!!'가 9위에 선정되었는데요, 라온제나님의 아내분과 함께 인터뷰 형식으로 쓰여진 재미있는 포스팅이였습니다~  말리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재미있게 표현해주신 글이였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캡티바 엔진


이번 8위에는 선셋님의 '쉐보레 캡티바 2.0 디젤 엔진의 사진은...?' 입니다. 자동차 사진과 관련해서 쉽게 볼 수 없는 캡티바의 엔진 사진을 엿볼 수 있어서 인상 깊었던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엔진 사진들이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그 과정도 살펴 볼 수 있었죠?


아베오 RS 1.4L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화제를 모으며 등장했던 아베오의 RS에 대한 더플린보이님의 '아베오 RS 1.4L 터보 공개!'가 1월의 7위 포스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에 깔끔한 이미지까지! 더욱 더 멋지게 변화된 디자인에 성능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북미지역에서 2012년 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니 한국에서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


탑기어 스티그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탑기어의 마스코트이자 전속 레이서인 스티그에 대한 저의 글이 7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스티그. 역대 스티그의 역할을 한 사람들에 대한 소개와 특이한 스티그역할까지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결국 스티그는 한 사람이라기 보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보여지는 하나의 캐릭터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크루즈5디젤 시승기


더플린보이님의 '크루즈5 디젤로 달려본 내부순환도로 시승기'가 6위로 선정되었네요~ 아무래도 직접 시승한 더플린보이님의 사진과 체험기 때문이였을까요, 그리고 본인이 느끼셨던 체험기를 자세하게 알려주신 것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올란도


멀큰아이님의 '일본인 유치원 교사가 바라본 쉐보레 올란도'는 저도 재미있게 읽었던 포스팅 중 하나인데요, 일본에는 흔하지 않은 쉐보레, 그 중에서도 올란도에 대해 일본의 유명한 차량과 비교 분석한 글이 눈에 쏙쏙!
일본인 유치원 교사가 본 올란도에 대한 감상이 재미있게 들어 왔습니다. 1월의 4위 포스팅! :)


캡티바

멀큰아이님의 스키장에서 만난 캡티바, '휘닉스파크에 보드 타러 갔다가 캡티바를 보고 울컥한 사연'가 3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스키장에서 마련된 이벤트를 보시고 캡티바를 열심히 준비하신 기억이 떠올라서 였을까요? 글에 애환이 녹아 있었습니다 ^^ 또한 스키장에서 열린 이벤트와 캡티바 2.0, 2.2 디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인상깊은 글이었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글은 어떻게 쓰시는 걸까요? 2위에는 더플린보이님이 아주머니의 말리부 시승기를 묻고 답하는 '쉐보레 말리부 1박2일 시승기- 나는 대한민국 아줌마다'가 차지했습니다~ :) 라온제나님이 쓰신 글과 마찬가지로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살펴 본 말리부에 대한 평가가 객관적으로 녹아 있었다고 할까요? 
 

1월의 최고 인기 포스트! 는 바로 다파라님의 '달려라 쉐보레 크루즈 디젤 (닥치고 디젤!)' 가 선정되었네요! 크루즈 디젤 정보에 디젤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반영된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저도 디젤차량이 여러분들에게 인기가 이렇게 높은지 몰랐는데요, 꾸준히 판매도가 증가하는 디젤 차량에 대해 저도 관심이 생겼답니다~ 크루즈 디젤에 높은 관심도, 꾸준하게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이상 1월의 인기 포스트 Top 10을 소개해 드렸는데, 재미있으셨나요? 각 포스트들 마다 각자의 색깔과 정보를 담고 있어서 선정하기 쉽지 않았네요. 앞으로도 더 좋은 포스트를 여러분께 선보여 드릴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