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S 폴딩키 구별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스파크S와 스파크의 키는 폴딩 디자인이며 아베오, 크루즈, 알페온과 매우 유사합니다. 같은 키 아니냐고요? 한번 알아보죠.
스파크S 폴딩키와 아베오 폴딩키의 외형을 살펴보겠습니다. 상단부에 고급스러운 쉐보레 엠블럼이 있고, 하단부에는 고리가 있습니다.
1. 스파크S 폴딩키 뒷면 '경보음 작동버튼'을 확인하세요.
스파크S 폴딩키와 아베오 폴딩키의 뒷면입니다. 어느 키가 스파크S의 폴딩키 일까요? 정답은 우측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경보음 작동버튼을 보면 스파크S 폴딩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기능은 뭘까요?
* 스파크S 무선 폴딩 리모컨 키 기능
패닉 기능이 적용된 무선 폴딩 리모컨 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선으로 차량의 경보음을 작동시켜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복잡한 대형 주차장에서도 편리하게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스파크S 폴딩키의 모양은 일반 키와 유사합니다.
스파크S 폴딩키를 알아보는 또 다른 방법은 버튼을 눌러서 키를 보시면 됩니다. 미끈한 네모 스타일은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등의 키 모양이고, 넓고 일반 키처럼 생긴 것은 스파크S 폴딩키입니다.
3. 스파크S 폴딩키는 슬림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스파크S의 폴딩키는 두께로도 알 수 있습니다. 폴딩키를 움켜잡으면 느낌이 다르죠. 스파크S 폴딩키가 상당히 슬림하게 잡힙니다. 사진을 보면 아주 미세한 차이 같지만, 잡았을 때는 느낌이 확실히 다릅니다.
4. 스파크S 폴딩키는 반짝이는 펄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스파크S 폴딩키를 알아보는 마지막 팁은 폴딩키 자체의 펄을 보시면 됩니다. 아베오 폴딩키는 반짝이는 펄 느낌 많이 나고, 스파크S는 반짝이는 펄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같은 폴딩키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조금씩 다르답니다. 참고로, 무선폴딩리모트키는 스파크 가솔린 1.0 DOHC LS트림부터 적용되었습니다. 이상,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