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슈퍼레이스 6전 현장 스케치 2편

하늘은 높고 쉐보레 레이싱팀은 달린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모두 Fall in Fall 중이신가요? ^^
지난번 1편에 이어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벌어진 슈퍼레이스 6전 현장 스케치가 계속됩니다. 슈퍼레이스 6전 현장 스케치 1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방문해보세요.

 

 

강원도 인제에서 열린 슈퍼레이스 6전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슈퍼레이스 페이스 카 쉐보레 크루즈

 

페이스 카로 활약 중인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크루즈는 레이스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넘어 페이스 카 및 세이프티 카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재주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 


세이프티카로 지원대기중인 콜벳 차량

오피셜카로 지원대기중인 캡티바 차량

 

쉐보레 콜벳캡티바 역시 슈퍼레이스의 공식 지원 차량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래그 레이스 대기 중인 스파크 EV와 포르쉐 박스터

 

GT 클래스 결선 레이스에 앞서 쉐보레 스파크 EV포르쉐 박스터드래그 레이스 대결이 벌어졌습니다.
그 결과가 궁금하신 분은 320Nm 님이 작성한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 선수가 슈퍼레이스 6전에 앞서 쉐보레 레이싱카 크루즈 옆에서 헬멧을 착용하는 모습

 

쉐보레 스파크 EV와 포르쉐 박스터의 대결이 끝난쉐보레 레이싱팀은 대망의 슈퍼레이스 6전 결선 레이스에 나갈 최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레이싱팀 레이싱카 크루즈

 

모든 준비를 마친 쉐보레 레이싱 팀! 힘차게 걸리는 시동 소리와 함께 조용했던 게러지 안도 들썩이기 시작합니다.

 

슈퍼레이스 6전 게러지 안

 

두 대의 차량이 결선 참가를 위해 게러지를 빠져나가자 미캐닉들은 바빠지기 시작합니다. 

 

슈퍼레이스 6전에서 레이싱걸들이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모습

 

또한 각 팀의 레이싱 모델들도 바빠지는군요! ^^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레이싱카 크루즈

 

예선1등으로 통과한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쉐보레 크루즈 차량이 GT 클래스 결선 맨 앞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슈퍼레이스 6전 서킷 모습

 

구름이 내려앉은 인제 서킷 위로 출발 준비를 기다리고 있는 슈퍼6000 클래스의 차량들.
GT 클래스와 슈퍼 6000 클래스는 동시에 레이스가 진행되는데 그로 인해 순위를 보는 것이 조금 헷갈리기도 합니다. 

 

슈퍼레이스 6전을 살펴보는 쉐보레 레이싱팀 매케닉

 

이제 초조한 마음으로 두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빠르게 변하는 순위를 모니터를 통해 바라보는 일만 남았습니다.
특히 이날 펼쳐진 6전은 순위가 실시간으로 뒤바뀌는 최고의 명승부로 펼쳐졌습니다. 


대기중인 크루즈 경기 차량

 

빗속에서 펼쳐진 슈퍼레이스 6전 GT 클래스 결선 레이스에서 결승선을 통과한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의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레이싱팀은 ‘원 투 피니시(One Two Finish, 같은 팀의 두 선수가 1위 및 2위)’를 달성하게 됐습니다. "짝짝짝!"  김진표 선수의 차량을 통해 격렬했던 레이스의 흔적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제에서 펼쳐진 슈퍼레이스 6전은 다양한 볼거리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많다는 교훈을 남겨주었습니다! :D  올해 마지막 슈퍼레이스인 7전은 10월 27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펼쳐집니다.

 

지금까지 인제 스피디움에서 슈퍼레이스 6전의 따끈따끈한 현장 스케치를 전한 한국지엠 톡 블로거 헤이가이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