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 - 쉐보레 RV 삼총사 비교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RV 삼총사 외관 비교



지난시간에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의 실내를 비교해 보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글이 발행되고 왜 실내만 비교하냐?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의 외관도 비교해 달라는 열화와 같은 요청이 있지는 않았지만 자진해서 익스테리어를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의 측면 모습입니다. 올란도가 가장 각진 모습을 하고 있고 트랙스는 다소 둥글둥글한 곡선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특이한 점은 캡티바만 주유구가 왼쪽에 있다는 점입니다. 




측면 모습에서 휠을 클로즈업 해 보았습니다. 트랙스에는 18인치, 올란도는 2015년형 부터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의 모습입니다. 캡티바는 19인치가 장착된 사진입니다.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의 뒷모습입니다. 뒷모습 역시 올란도가 가장 직선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뒷 모습을 리어램프 쪽으로 클로즈업 해보겠습니다. 올란도와 캡티바는 최근에 면 발광 LED가 추가 되었습니다.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의 앞 모습입니다. 앞 모습이 세 차량이 한 회사에서 나온 것이라는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헤드 램프 쪽을 클로즈업 해보겠습니다. 올란도에는 LED가 추가 되었습니다. 



사이드 미러 쪽입니다. 올란도, 트랙스, 캡티바 모두 비슷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올란도 2015년형에는 사이드 미러 램프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차량의 엔진룸 모습입니다. 트랙스는 1.4L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캡티바는 2.0L 디젤과, 2.2L 디젤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란도는 2.0L 디젤엔진, LPG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캡티바와 올란도는 비슷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의 쉐보레 RV 삼총사의 모습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세 차량 모두 RV 차량답게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각각 크기에 따라 특장점이 다르니 차량을 선택할 때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찾느라 힘들었던 토비토커 어른곰 이었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