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6일부터 7일까지 태백에서 지엠대우 태백 드라이빙 스쿨이 1박 2일로 진행되었는데요. 오전은 드라이빙 스쿨 오후는 트랙데이로 진행된 프로그램은 지엠대우 소속 레이싱 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총 3개 부문 40명의 참가인원을 선정하여 만 26세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였답니다. 무엇보다 차종의 제한을 두지 않아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자동차 마니아들의 축제였어요.
태백 레이싱 파크 드라이빙 스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의 포스트들을 확인해 보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이날 행사에 참석해주셨던 분들께서 담은 태백 드라이빙 스쿨 현장의 모습을 모아보았어요. 어떠한 이야기들을 풀어 놓으셨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지금 확인 해보세요.
처음 소개해드릴 시승기는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로 활약하고 계시는 320Nm님의 체험기에요. 이날의 프로그램 소개와 주행 동영상까지 포스트에 세심하게 담아 주셨는데요. 이날 체험행사 이후 1만Kme도 못 뛴 타이어를 교체해야하는 안타까운 심정까지. 재치넘치는 포스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다음 시승기도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분의 포스트에요. 이번 체험 행사에 토비토커분들의 관심 또한 대단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다람쥐녀석님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태백 O2리조트에서 본 태백의 전경과 레이싱 파크에 대한 소개까지 곁들인 친절한 포스트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세 번째 포스트는 쏘타람다님의 포스트에요. 자동차에 대한 높은 관심 만큼이나 많은 정보와 함께 드라이빙스쿨에 대한 정의까지 말끔히 내려주셨어요. 이날 행사에 어떠한 차량들이 참여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다음은 파워블로거 카앤드라이빙님의 태백 드라이빙 스쿨 체험기에요. 이날 서킷 주행후 열린 짐카나 경기에서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해 1등을 받으셨답니다. 짐카나 경기 소개와 함께 레이싱모델들의 사진까지 볼거리와 읽을 거리가 풍부한 체험기를 통해 그날의 생생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체험기는 카앤스페이스님의 체험기에요. 전문블로거답게 드라이빙스쿨 현장의 재미난 에피소드와 드라이빙 스쿨 현장의 즐거웠던 분위기를 간략하게 잘 정리해주셨어요.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세요.
1박2일의 다소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참가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신 거 같아 더욱 의미가 있네요.
아쉽게 이번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 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