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새로운 광고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
오늘은 새롭게 런칭된 말리부의 광고 한편을 담아왔는데요, 말리부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Your Next Level', 그리고 바로 '정숙성', 즉 조용함 아닐까요? 그래서인지 최근 라온제나님이 발견하신 중국 말리부 광고에는 심해에서 느낄 수 있는 고요함을 말리부에서 느낄 수 있다는 광고도 볼 수 있었지요? 저도 참 재밌게 보았던 포스팅인데요, 심해 속에서 측정한 소음도가 말리부에서 느끼는 정숙성과 똑같다는 인상적인 광고였습니다~

 

말리부 정숙성TVCM

 


그런데, 이런 생각하시는 분들 있지 않을까요?
'원래 중형세단은 조용하지 않나?'

말리부 정숙성TVCM


사실, 소음 정도는 중형세단급정도면 조용해지는 법인데, 말리부는 그 중에서도 소음이 없기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평범한 주행의 소음이 아니라, 고속 주행시 그 조용함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이지요.

게다가 소음을 입체적으로 차단하는 기술에, 터치스크린의 컬러 오디오가 광고에서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는 데요, 이렇게 조용한 말리부에는 어떤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을까요?

말리부 정숙성TVCM




그런데, 쉐보레 말리부가 얼마나 조용한지 광고로만 보고 판단할 수는 없다구요? 물론 광고로만 보시고 '말리부는 정말 정숙성이 뛰어난 모델이구나~'라고 바로 생각하실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말리부 정숙성TVCM



말리부를 타신 분들의 시승기를 요렇게 모아 보았답니다 ^^



그럼 말리부의 새로운 런칭광고, 그 본편을 한번 살펴 보실까요??



어때요? 잘 보셨나요? 쉐보레 말리부, 타보면 아는 그 조용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의 말리부는 어떤 광고로 선보여 드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쉐보레의 다른 차량들의 다음 광고도 꼭 기대해 주실꺼죠? ^^
그럼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




  • 날씬이 2012.02.14 10:17

    차가 나빠서 그런게 아니라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음
    경쟁사는 5~6개 트림이어서 고를 여지도 많고 옵션선택만 잘만하면 괜찮은데.
    고작 3개 트림으로 깡통빼면 도저히 고를만한 여지가 없어요~ 본사에 데모라도 해서 트림을 경쟁사처럼 늘려줘야 합니다...

    • 휘트니 2012.02.14 13:14

      이부분은 확실히 개선할 필요가 있는듯요......

    • 09년형 라프디 2012.02.15 22:58

      LS(2200) 와 LT(2516) 사이에 2300~2400 대의 트림을 하나 만들면 어떨까 싶어요...
      길거리에 다니는 YF-K5 를 보면 절반가량 16인치휠 달린 중하급 모델들이죠. (택시,렌트 제외)
      LS 에서 안개등 후방센서-후진시 미러 자동기울임,가죽시트-가죽커버, 1-2열 열선시트, 세이프티윈도우, 오토라이트컨트롤,usb단자 정도 넣어서 LS+ 트림을 하나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LT 트림을 보니 가격이 쎌만한 이유가 있더군요;;
      중급트림부터 앞좌석 전동시트(운전석,조수석 12way) 에 운전석 메모리시트+메모리패키지 가 적용...

  • 라온제나 2012.02.14 12:54

    동급대비 정숙성 갑이죠! 아이들 상태뿐 아니라 주행에서도 확실히 조용한 말리부!!^^

    • 엘우즈 2012.02.15 23:44

      라온제나님의 말리부 시승기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

  • supercharged 2012.02.15 09:20

    광고의 포인트가 빗나갔네요

    말리부는 타보면 안다 의 핵심은 소음이 아닌

    출력이겠죠.

    핀트가 너무 어긋났네요

  • supercharged 2012.02.16 09:00

    다들 말 뜻을 잘못 이해 하신 듯 해서 남깁니다.

    타보면 안다 의 핵심은 소음 로드노이즈 이런게 아니라
    엔진 출력/숫자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전달하라는 내용입니다.

    타 보면 안다.
    엔진 출력 숫자가(숫자놀음)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이 내용을 전달하라는 겁니다.

    말리부 시승을 권하신다구요?

    저도 같은 식구 입니다.됐나요?

    • 빈애니메이터 2012.02.16 09:29

      supercharged님의 말뜻을 제대로 이해 못한 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비로소 공감하는 바가 큽니다. 따라서 위에 올린 제 댓글도 삭제하였습니다.

  • 에이쓰 2012.02.16 09:32

    타보면 다 알기전에 가격표부터 세분화 시키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LS와 LT사이에 23,000천원대의 트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LT는 너무 고급옵션이 많을뿐 아니라 가격도 갑자기 올라가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 supercharged 2012.02.16 18:22

      그러면 그거슨 옵션질 이라고 현기차 따라한다고
      하겠죠

      차라리 수입차 처럼

      깡통-엔트리 모델

      중간

      풀옵 으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요?

      물론 옵션에 따른 가격의 갭 차이가 크지만은,
      옵션을 또 세분화 시켜 놓으면 옵션질 논란은
      끊이지 않을 것 입니다.

      가격의 갭 차이가 크다는 것은 부정 할 수 없구요.

      하지만 그에 따른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아요.
      비싸게 보여서 그렇지.

      전동메모리시트 뺀 사양으로 2300 때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 말리부디젤원츄 2012.02.17 00:21

    http://gall.dcinside.com/gmdm/53891

    일반 소비자가 구성해본 가격표가 더 나아보이네요 -_-;;
    저도 LS 와 LT 사이에서 고민중인데요. 영업사원분들도 고객들이 LS 랑 LT 사이에서 많이들 고민하신다 하더라구요. LS 로 가자니 옵션이 너무 없는듯 싶고, LT 로 가자니 예상보다 비싼 것 때문에,,, 저도 고민이 됩니다. 웹서핑하다 보게된 가격표인데 차라리 이 구성이 낫다고 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