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 소개한 다마스(Damas), 라보(Labo) 포스팅 5개
국내 유일의 경승합차 다마스(Damas)와 경상용차 라보(Labo)는 올해 말로 단종됩니다. 그간 성공사업 파트너로 제 몫을 다한 다마스와 라보의 활약상을 모아봤습니다.
1991년 9월 다마스, 라보 탄생
1991년 9월, 다마스와 라보 양산개시를 기념해 촬영된 사진입니다. 토비토커 라온제나님이 구해오셨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열어보시면 다마스와 라보 추억의 광고전단지도 있습니다.
다마스 퀵 서비스 기사, 물류회사 대표되다
현대물류 김도현 대표님 모습입니다. 다마스 1대로 퀵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은 연 매출 40억에 이르는 회사를 경영하고 계십니다. 인터뷰 전문 블로거 선셋님이 만나고 오셨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다마스로 성공을 이룬 비결을 확인하세요.
라보 타고 전국방방곡곡 누비는 건국청년
분홍색 커피트럭 ‘공간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건국청년의 이야기입니다. 진한 흙 냄새가 나는 만델링 커피를 맛보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라보에서 짧지만 맛있는 인터뷰
골목길에서 한번쯤 보신 적 있으시죠? 라보 차량을 이용해 순대 체인점을 운영하고 계신 분을 토비토커 라온제나님이 전격 인터뷰하셨습니다. 짧지만 훈훈한 대화 속으로 빠질 준비 되셨다면 아래의 포스팅으로~
다마스 기증으로 이웃 사랑 나누다
다마스가 이동목욕차로 변신했습니다. 물탱크, 보일러, 욕조 등의 장비를 탑재하고 목욕하기 힘든 장애인, 노약자 분들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한국지엠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전국 사회복지관 및 시설에 다마스를 기증하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